[뉴질랜드((New Zealand)이해 및 시장진출전략] 뉴질랜드((New Zealand)이해 및 시장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8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개 요
역 사
지 리
동·식물
헌 법
정치체제
법원 구조
외 교
주요국과의 관계
비핵정책
경제 주요지표
최근 경제동향
농축산업
관광업
시장진출 전략
사회․문화적 특성
사회보장 제도
교육
유학산업
우리나라와의 관계
본문내용
◯ 국 명 : 뉴질랜드(New Zealand)
◯ 정부형태 : 의원내각제
◯ 국가원수 : 영국여왕인 Elizabeth 2세(Anand Satyanand 총독이 대리)가
Queen of New Zealand로 국가원수
◯ 독 립 일 : 1907.9.26(영국으로부터 자치령 지위획득)
◯ 국 경 일 : 2.6(Waitangi Day : 1840년 마오리족대표가 영국에 주권 이양)
◯ 총 리 : John Key(국민당)
◯ 의 회 : 단원제(120석, 투표결과에 따라 변동, 현재 122석, 임기 3년)
◯ 수 도 : 웰링턴(웰링턴시 인구 18만 5천명, 웰링턴 지역 인구 : 46만명)
* 1865년 오클랜드에서 옮김
◯ 종 교 : 성공회, 기독교, 가톨릭
◯ 인구(2009년) : 430만명(북섬 75%, 남섬 25%)
◯ 인 종 : 유럽인(68%), 마오리 원주민(14%), 아시아계(9.2%),
남태평양인(6.9%) 등
◯ 면 적 : 27만㎢(북섬11.6만㎢, 남섬15.1만㎢, 기타도서 3,542㎢)
* 한반도의 1.2배, 남한의 2.7배
참고문헌
뉴질랜드 관련 전문 서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스타벅스의 경영차별화 전략 및 인도 시장 진출 전략
  • 진출이 늦었던 파스쿠치는 일단 브랜드 알리기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파스쿠치가 들어서는 매장이 주로 스타벅스와 커피빈이 이미 자리잡고 있는 거점 지역에 있는 것도 이 같은 전략의 하나다.경쟁기업들과 매출비교스타벅스 2003년 기준매출액 43억5300만 달러, 순이익 3억 100만 달러, 자산 30억 7700만 달러, 시장 가치 145억 3800만 달러스타벅스의 매출액과 점포수 변화(우리나라)연도 매출액 점포수2001 260억 34개2002 440억 58개2003 550억 83개2004 680억 1

  • [국제경영] 삼성TN사업부의 국제화전략
  • 진출 사례는 크게 홍콩으로 시작해 북미지역, 남미지역, 유럽시장, 끝으로 중국 및 아시아지역으로 나누어 볼 수 있다. 흔히 각 지역으로의 진출이 지역적 특수성을 제외하면 동일한 접근을 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실상은 그렇지가 않다. 왜냐하면, 삼성전자 TN 사업부의 해외 진출의 기반 역량에는 제품 자체의 경쟁력이 중요한 만큼 해외 시장으로 진입하면서 쌓은 노하우 또한 큰 역할을 했기 때문이다. 이는 삼성의 해외 진출이 뚜렷한 전략적 목

  • [국가브랜드전략] 브라질의 국가브랜드아이덴티티전략
  • 및 외채증가 이로인한 원리금 상환 부담 가중 등으로 경제사정이 악화되어 연평균 1천%이상의 인플레이션을 기록하게 된다. 90년 Collor 정부이래 시작된 개방화 및 민영화 정책은 92년말 취임한 Itamar 정부아래에서도 계속 되었으며 1995년 까르도주 대통령 취임, MERCOSUL의 출범과 WTO 체제 출범을 계기로 시장 개방과 민영화는 더욱 가속화된다. 98년 재선에 성공한 까드로주 대통령은 경제안정화정책의 지속 추진으로 물가안정화에 성공 인프레이션율이 한

  • [A+레포트]글로벌 물류 리더기업 성장을 위한 사례분석 및 발전전략
  • A+레포트글로벌 물류 리더기업 성장을 위한 사례분석 및 발전전략Ⅰ. 서론Ⅱ. 이론적 검토1. 물류의 정의2. 물류의 목적3. 물류의 기능4. 물류산업의 특징5. 글로벌 물류 리더기업 필요성Ⅲ. 우리나라 물류산업의 현황 및 정책 분석1. 물류산업의 현황2. 물류산업 관련 법제도 및 정책 분석Ⅳ. 글로벌 물류산업의 주요 동향 분석1. 컨테이너 하역시장2. 3PL 시장Ⅴ. 글로벌 물류기업의 성장 사례분석1. 글로벌 물류기업의 현황분석2. 글로벌

  • [국가 브랜드 관리 전략(덴마크 벤치마킹 중심으로)] 국가 브랜드 관리 전략(덴마크 벤치마킹 중심으로)
  • 뉴질랜드의 묘사가 기사와 동일시 되도록 노력했다. 이러한방법으로 TNZ는 –내용에 상관없이- 뉴질랜드를 가볼 만한 관광지로 인식시키기 위해 여러 이벤트와 이야기를 활용하였다.뉴질랜드는 ‘100% Pure New Zealand’라는 슬로건으로 시작해서 농산물과 청정관광자원으로 확장했다. 그 후에 자원을 배경으로 한 영화, 광고물의 후속작업 등에 대한해외 기업에 대한 인센티브를 주면서 외국 산업을 유치해서 많은 성과를 이뤘다.5. 덴마크 마케팅 전략첨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