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나이키 광고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브랜드, 시장 상황 분석
나이키
아디다스
2. 나이키 광고 전략
3. 전략적 제언
- 본문내용
-
브랜드 & 시장 상황 분석 - 나이키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승리의 여신인 니케의 날개를 형상화
▷ 승리의 V자
▷ 날렵한 부메랑이 날아가는 듯한 이 로고는 열정적인
스포츠 정신과 승리의 의지를 잘 표현
▷ 가치 : 약 72억 달러
신제품 개발 전략
나이키는 단순한 스포츠 브랜드가 아닌 스포츠의 성취도를 고취시킬 수 있는 운동화의 개발을 목표로 했고,
그래서 운동화를 세분화 시켰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학, 광고의 역기능이 무엇인지 알고 있는 대로 기술하시오
- 2주 1강에서 성격 5요인 이론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성격 5요인에 비추어 자신의 성격을 분석해보세요
- A+ 효과적인 리더의 행동의 두 유형을 설명하라
- A+우리나라 기업가(대기업 또는 벤처기업, 중소기업등)의 창업정신, 창업과정,
- 청소년복지의 발전과정을 단계별로 기술하고, 우리나라 청소년복지의 발전방향을 제시해 보시오
- [사회복지] 국제결혼 이주여성- 여성결혼이민자-의 국내생활 적응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
- [사회문제론] 환경문제와 사회복지
- 사회복지전문직의 정체성에 대하여 플랙스(Flexner)가 주장한 전문직 속성에 대해 찾아보시고 오늘날 사회복지전문직의 속성은 무엇이 포함되어야
- 지적장애를 일으키는 유전적 원인 중 염색체 이상인 경우 나타나는 대표적인 증후군의 특성을 정리하고 이들을 위한 교육지원 방안을 설명하시오
- 지역사회복지의 선진국 사례와 활성화 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