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생산 및 연구개발활동의 세계적인 배치와 조정 -Hewlett Packard(휴렛팩커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사례
서론
본론
결론 및 토론
- 본문내용
-
Hewlett Packard 소개
설립 : 1939년(현재 전세계 178개국 진출)
설립자 : Bill Hewlett & David Packard
본사위치 : 미국 캘리포니아주 팔로 알토
직원수 : 약 150,000명(2004년 기준)
매출액 : 895억달러(2005년 기준)
대표(CEO) : 칼리 피오리나(2005년 2월 사임)
-> 마크허드
* 2003년 포브스지 선정 500대 기업 중 14위
* 미국 기업시민 100대 기업 중 상위 10위
Windows 및 유닉스 기반
서버분야 세계 1위
기업용 저장장치 세계 1위
이미징 프린팅 분야 세계 1위
PC 분야 세계 1위
관리용 소프트웨어 분야 세계 1위
세계 3위의 IT 서비스 제공업체
Hewlett Packard 싱가포르 자회사
HP 싱가포르자회사 연혁
1973 HP의 전자계산기의 조립생산이 이전됨
1983 직접회로를 쓴 계산기 생산, 50%의 비용 절감
1986 키보드부문 연구개발, 생산 전담
1990 아시아시장을 타겟으로 한 저비용 잉크젯 프린터
개발 출시를 지시 받음
1992 포터블 프린터 개발, 일본시장에 진출
1994 휴대용 단말기와 PDA 개발, 생산업무 이행
1997 plamtop 개발
2000 HP 쿨타운(cooltown) 설립
2002 총매출 75억 달러
2005 아태인테그리티서버 R&D 센터 설립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