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선양 산소소주 `O2린` 오투린 시장 점유율 상승을 위한 마케팅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표설정 3-7p

컨셉도출 8-12p

커뮤니케이션 전략 13-18p
본문내용
충남 지역을 기반으로성장한 선양

어울림선양


맑은 사회봉사단

보조라벨 캠페인

에코원 선양
뮤직 앙상블


에코힐링

마사이 마라톤 대회
피톤치드 마라톤
샌드비스타 마라톤
세이셀 마라톤
숲 속에서 맨발걷기


인간과 환경, 주류업체와 지역사회, 술과 건강.
한 마디로 선양은 ‘어울림’이다.



우리 선양의 과제는?

충남 토종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20대 대학생들에게
선양의 젊은 이미지를 구축하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론] 선양소주 오투린,O2린 광고전략
  • 오투린오늘내일AND일찍 깨는A안‘개미와 배짱이’ 편B안‘일상’ 편A안‘개미와 배짱이’ 편TV 광고Advertisement Strategy19#2. 추운 겨울.따뜻한 곳에서 쉬고 있는 개미#3. 추운 곳에서 얼어 죽고 있는배짱이VideoAudioVideoAudio#6. 밤,춤추고, 놀고 있는 개미 #7. 오투린을 마시는 개미일반 소주를 마시는 베짱이 배짱이 “ 너는 맨날 일만 하니?”배짱이 “ 아 나도 놀지 말고.,개미처럼 일할걸”#9. O2린 과 함께 설명 카피30분 빨리 깨서 오

  • 처음처럼 시장점유율 확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 기획서
  • “처음처럼” 시장점유율 확대를 위한마케팅 전략 기획서**Instruction3C AnalysisSWOT AnalysisSTP Strategic 4P StrategicYOUR LOGO*Instruction처음처럼 출시배경목표 시장점유율앞으로의 과제 **1. ‘처음처럼’ 출시배경2001년 ‘산’소주 제품으로 소주시장에 진입.2002년도에 6.7%였던 시장 점유율이 2004년에 5.4%로 하락, 선호도 역시 매우 낮은 수준으로 조사. 원인분석과 함께 새로운 소주에 대한개발 필요성이 대두.- 당시 두산은 시장 선도 브랜드인 ‘참

  • [경영사례분석] 두산 주류 `처음처럼` 성공 사례 분석
  • 시장 공략3) 고객의 브랜드 충성도 높이기4) 마케팅 전략 5. 팀 프로젝트를 마치며Ⅰ. 서론1. 소주시장의 현황 기존 소주시장에서 획기적인 변화를 시도한 두산 주류 BG의 처음처럼은 감성적인 브랜드명, 웰빙 트렌드에 상응하는 알코올 도수 20도의 세계최초 알칼리 환원수 제품으로 올 2월 고객에게 다가왔다. 출시 이후 매출 수직상승, 최단 기간 최대 매출량을 달성한 두산은 주류 시장에서 경쟁사를 부추기며 순한 소주 또는 저도주(低度酒)시장

  • 참이슬 인기비결과 경영전략과 마케팅분석및 참이슬 향후방향연구 - 참이슬 전략분석 레포트
  • O2린 등의 소주 순서로 소비자 브랜드 평판에서 좋은 결과를 보이고 있다. 이 결과를 소주 브랜드별 시장 점유율 기록과 비교해 보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소주가 온라인에서는 다른 결과를 보이는 것을 알 수 있고, 소주 기업들은 브랜드평판이 온라인에서 확산된다는 것을 활용할 수 있고, 이러한 점으로 미루어 보아 적절하고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을 구사한다면 시장판매 점유율을 끌어올릴 수 있다는 결론을 얻을 수 있다.5. 참이슬의 유통과

  • [경영학] 참 소주 마케팅 전략
  • 소주 제품과 마케팅 특징특징 1. 참 소주 특성의 비교 우위아스파라긴 2배 함유 – 숙취해소 탁월분자여과공법 - 순하고 부드러움특성컨셉모델 – 이다해핵심Message – 깨끗한 참소주가 좋다!깨끗한 세상이 좋다!144. 참 소주 제품과 마케팅 특징특징 2. 대구 경북 내 충성심 높은 소비자층 보유출처:자체설문조사154. 참 소주 제품과 마케팅 특징여러분이 김동구 금복주 CEO라면 현상황을 어떻게 극복 하시겠습니까??전국 시장 점유율 확대VS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