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의류대여 전문업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사업계획서 개요

Ⅱ. 창업동기

Ⅲ. 사업구조

Ⅳ. 시장조사 및 분석
1. 시장규모와 성장 가능성
2. 주요고객
3. 시장조사 (“섬유저널” 설문자료 첨부)
4. 경쟁업체
5. SWOT분석
6. 4P전략

Ⅴ. 기업운영 방식
1. 창업방식
2. 제품공급
3. 대여 절차
4. 배달과 회수
5. 유행지난 제품관리

Ⅵ. 마케팅전략
1. 가격전략
2. 광고 . 홍보

Ⅶ. 재무 분석
1. 초기예상비용 및 자금조달방법
2. 의류 대여비
3. 매출계획
4. 추정 매출액 및 소요비용

Ⅷ. 느낀점

본문내용
의류대여점 창업계획서



Ⅰ. 사업계획서 개요


1. 창업동기
⇒ 자기 자신의 개성을 중요시 하는 요즘 젊은 세대들은 자기 자신을 꾸미기를 좋아하며, 자신들에게 투자하는 것을 아끼지 않는다. 그러나 20대의 여성들은 일정한 수입이 없어 꾸미는 데는 한계가 있다. 이러한 여성들의 심리를 이용해 의류 렌탈 사업을 창업.


2. 시장조사
⇒ 2008년 의류시장의 규모는 21조 7753원의 거대시장을 형성하고 있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그 규모는 커져가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시장규모에 비해 의류 렌탈 시장은 아직 미비한 단계라는 판단을 하고 이런 시장을 노려 20대 여성을 주 고객층으로 하는 의류 렌탈 사업 창업.


3. 기업운영방식
⇒ 창업은 인터넷 사이트 창업으로 운영하며, 제휴 가능한 의류 회사와 제휴관계를 유지함으로써, 의류 저렴하게 구입. 국내 고객의 평균적 인 size의 옷을 구매하고, 의류는 유행에 민감한 제품이므로 유행이 지난 의류는 리폼이나 중고 의류로 재판매를 한다.


4. 마케팅전략
⇒ 타 회사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의류를 대여함으로써 다른 경쟁업체보다 가격 경쟁력을 가지며, 마케팅 등으로 기업의 인지도 및 홍보효과를 누린다.


5. 재무분석
⇒ 창업 예상비용 및 조달방법과 의류 대여비 및 매출계획



Ⅱ. 창업동기

1. 창업동기

급변하는 시장 속에서 새로운 아이템으로 창업을 한다는 건 쉬운 일이 아니다. 그러나 틈새시장을 노리는 예리함으로 우리는 창업 이란 걸 시작한다. 현 한국의 문화에서 자신을 위해 꾸미는 일은 이젠 아무렇지 않는 일상이 되었다. 또한 자신을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는 현재의 여성들은 보다 더 나아지기 위해 자신의 수입중의 대부분을 단지 꾸임을 위해 투자하기도 한다.
즉 우리는 이런 틈새시장을 노린 것이다. 자신을 더 빛내고 싶어 하는 사람들의 그런 면을 잘 이용하는 것이다. 결혼문화와 파티문화 등의 즐기는 문화가 많이 도입되고 있는 현세에 맞게 의류 대행업을 창업하는 것이다. 의류를 구입하는데 있어서 많은 경제적 부담 등을 안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저렴한 가격으로 의류를 대행해주는 사업은 현재의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많은 이윤을 창출 할 거라 생각한다.

Ⅲ. 사업구조

대표이사 박

관리부

관리부

마케팅

On-Line영업부

Off-Line영업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여성의류 렌탈 사업계획서
  • 여성의류렌탈 사업계획서www.BillyDream.com목차사업개요산업 현황 & 시장성 분석STP & 4PSWOT 분석운영계획재무계획1. 사업개요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PKNU N.U.6조김성수양윤정원대해이은경심미주사업 개요사업개요산업현황&시장성분석STP & 4PSWOT운영계획재무계획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PKNU N.U.본사는 의류 전문 랜탈 업체로써, 고급 브랜드 의류회사와 제휴하여On-line 상에서 고객들에게 일정기간 여성 의류를 대여해주고 그에따른

  • (창업계획서) 의류대여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1의류렌탈업체 사업계획서CONTENTS21. 사업소개1) 사업아이템소개2) 사업전략3) 상호소개4) 조직구조2. 서비스 및 사업컨텐츠 소개1) 사업선정배경2) 제품소개3) 관련기술소개 4) 사업운영전략-창업방식-제품공급전략-제품 Size-회원관리전략-대여절차-배달과 회수-유행 지난 제품관리3. 의류렌탈 시장조사 및 분석 1) 국내외 트렌드분석 2) 시장규모분석3) 경쟁업체분석4) 향후전망4. 마케팅 전략 1) 가격전략2) 홍보 및 판촉 전략3) STP 전략4)

  • [창업계획서] 대학생 의류대여업체(최신 패션브랜드의 다양한 평상복을 대여) 창업 사업계획서
  • 대여가능 3. 사업아이템의 시장성분석과 및 성장가능성3-1 관련사업 동향분석 및 경쟁사 현황1) 국내외 관련기술(제품, 서비스)의 개발현황과 문제점현재 국내외에 웨딩의류나 면접복장, 각종 코스튬을 대여하는 업체는 존재하지만 평상복을 대여하는 업체로 알려진 것은 없다. 이들의 용도는 특별한 행사나 특정 목적을 위해 한정된 것으로 1인당 이용 빈도가 낮으며 상대적으로 비싼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2) 국내외 관련기술(제품, 서비스)의 발

  • [사업계획서] 정장 대여 업체
  • 업체와의 협력 관계 구축으로 의류 시장 환경의 확대와 발전을 도모4. 한달 순 매출액 1,000만원을 목표로 운영□ 조직도- 각 담당별 역할▶ 총괄 : 전체 사업 담당에 대한 관리 및 매장 관리.▶ 영업 담당 : 브랜드 업체와의 협력 관계 추진 및 유지, 의류 관련 학과와의 협력 추진.- 고객에게 맞는 옷을 제안하는 전문 코디네이터 고용▶ 기획 담당 : 마케팅과 관련된 일련의 판촉 활동 담당.▶ 기술 담당 : 온라인 홈페이지 관리 및 온라인 대여 요청에

  • [창업론] [벤처창업론]의류대여점 창업계획서(A+리포트)
  • - 목 차 -Ⅰ. 사업계획서 개요Ⅱ. 창업동기Ⅲ. 사업구조Ⅳ. 시장조사 및 분석1. 시장규모와 성장 가능성2. 주요고객3. 시장조사 (“섬유저널” 설문자료 첨부)4. 경쟁업체 5. SWOT분석6. 4P전략Ⅴ. 기업운영 방식1. 창업방식2. 제품공급3. 제품 Size4. 회원관리5. 대여 절차6. 배달과 회수7. 유행지난 제품관리Ⅵ. 마케팅전략1. 가격전략2. 입소문 전략3. 광고 . 홍보Ⅶ. 재무 분석1. 초기예상비용 및 자금조달방법2. 의류 대여비3. 매출계획4. 추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