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지니스] 프라이스 라인(Price line)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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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PRICE LINE 이란 ?
2.SWOT 분석
3.사례연구 문제풀이
본문내용
PRICE LINE 회사 개요


1997년 6월 설립, 1998년 4월 사업시작
소비자의 요구조건에 맞는 항공권 제공 서비스
항공권과 연계 된 호텔 몇 렌터카 예약 서비스 제공
Name-your-own-price방식 + 일반적 방식
수익 : 중개수수료, 특허기술 임대 로열티


Priceline.com의 SWOT Analysis


Strength


선발업체로서의
시장 선점효과
제품과 사이트에
정보의 효율적 접근성
비즈니스모델 개발
능력


Weakness


수익창출의 부진성
브랜드이미지 하락
상호작용 부족
사이트 컨셉 통합성
부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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