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스타벅스 커피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소개
연혁
소개

2.SWOT 분석

3.STP

4.경쟁사 분석

5.앞으로 마케팅 방안

본문내용
Starbucks Korea 최근 인지도 조사


2006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제8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지수(K-BPI)' 조사
( 전국 성인남녀 1만2000명 대상)
커피전문점 부문
- 고급 음식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대표적인 매스티지 브랜드로 뽑힘


2006년 3월
<월간지 B&F>

'제15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와 '2006 프랜차이즈 서울 Spring'을 찾았던
(예비창업자 839명 대상)
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 설문조사(창업 아이템 별) - 74%의 응답자 스타벅스 선택

4P 분석

PRODUCT

최상의 원두 - 최고의 커피 구매지침 보유, 공정거래 보증, 원산지 보호, 커피 개봉 후 일주일만 사용, 정수된 물만 사용하여 최고 품질을 갖춤

차별된 스타벅스 로스팅 → 다양한 커피메뉴
커피이외의 관련 상품 판매(수익성 높은 베이커리 사업 강화, 디저트로 마카롱과 컵케이크와 떡, 머그용품 set)

.
.
.
4P + PEOPLE = 5P



나눔과 존중의 문화

종업원을 가족으로 생각하는 기업철학, 적절한 훈련 프로그램

고객과의 끊임없는 대화, 시대의 흐름을 잘 파악해
고객의 기호에 맞는 새로운 커피숍을 창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전략] 스타벅스 커피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스타벅스 커피 본사에서 President Award상 수상(점포수 34개, 매출액: 190,000만원)2002 (점포수 58개, 매출액: 340,000만원)2003 스포츠서울 닷컴 2003 대한민국 BEST STAR BRAND 에서 Coffee & Shop 부문 Best Star Brand로 선정됨.한경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 대상 식음료 부문 1위 수상1.2 기업현황① 포화 상태의 미국 시장다각화와 차별화현재 스타벅스는 전체 점포의 80%가 북미 시장에 집중되어 있는 상태이고, 더 이상 점포 확장의 전략으로 미국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 [기업윤리](주)스타벅스의 기업윤리
  • 스타벅스가 있을 정도이다.젊은이들의 상징이자 한 거리의 랜드마크기능까지 겸하고 있는 스타벅스는 감성마케팅과 함께 직영점형태의 경영으로 커피 품질의 일관성을 지키는데 성공하여 단순한 커피전문점이 아닌 큰 기업으로 성장하게 되었다. 스타벅스만의 경영과 마케팅전략을 연구하고 배우고자 하는 개인 또는 기업이 많아졌고 경영성공사례로 책이 발간되어 승승장구하고 있다.요즈음 스타벅스 매장을 방문하자면 눈에 띄는 팸플릿이 있다

  • 이디야커피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이디야 마케팅사례와 4P분석및 미래전략제언 -이디야 마케팅 레포트
  • 이디야커피마케팅전략1. 이디야커피 기업소개2. 이디야커피 성공비결3. 이디야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4. 이디야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이디야 마케팅전략 사례(1) 바이럴 마케팅(2) 저가격 마케팅(3) 스타벅스 활용마케팅(4) SNS 마케팅(5) 서비스마케팅(6) 매장전략(7)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6. 이디야커피 미래전략 제언1. 이디야커피 기업소개이디야커피는 2001년 국내 1호점을 시

  • 글로벌 유통전략(국제마케팅) 성공사례(롯데,스타벅스,유니클로,이랜드)분석과 실패사례(마텔,월마트,베스트바이컴퍼니,까르푸) 분석및 시사점분석
  • 글로벌 유통전략성공 및 실패사례분석Ⅰ. 들어가면서『유통』은 생산한 제품 또는 서비스가 갖는 잠재적 이익을 생산자가 실현해 가는 과정이다. 동시에 생산자가 소비자 또는 최종소비자의 가치(benefit)에 접근해 가는 과정이기도 하며, 그리고 이를 달성한 용역의 중요도에 따라 중간경로에 부가가치를 획득해 가는 과정이기도 하다. 다시 말하면, 유통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생산에서 소비에 이르기까지 원활하게 이전시키는 활동을 하고 있고 이를

  • 스타벅스 성공비결과 경영전략과 스타벅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스타벅스 향후방향제언
  • 스타벅스마케팅-목차-1. 스타벅스 기업소개2. 스타벅스의 경영원칙3. 스타벅스의 성공비결4. 커피시장 상황분석5. 스타벅스의 차별화전략6. 스타벅스 고객만족경영 성공사례7. 스타벅스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 (3) Opportunity(4) Threat8. 스타 벅스 STP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9. 스타벅스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10. 스타벅스의 브랜드확장 전략11. 결론 및 향후방향제언1. 스타벅스 기업소개스타벅스는 1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