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스타벅스 커피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
연혁
소개
2.SWOT 분석
3.STP
4.경쟁사 분석
5.앞으로 마케팅 방안
- 본문내용
-
Starbucks Korea 최근 인지도 조사
2006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제8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지수(K-BPI)' 조사
( 전국 성인남녀 1만2000명 대상)
커피전문점 부문
- 고급 음식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대표적인 매스티지 브랜드로 뽑힘
2006년 3월
<월간지 B&F>
'제15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와 '2006 프랜차이즈 서울 Spring'을 찾았던
(예비창업자 839명 대상)
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 설문조사(창업 아이템 별) - 74%의 응답자 스타벅스 선택
4P 분석
PRODUCT
최상의 원두 - 최고의 커피 구매지침 보유, 공정거래 보증, 원산지 보호, 커피 개봉 후 일주일만 사용, 정수된 물만 사용하여 최고 품질을 갖춤
차별된 스타벅스 로스팅 → 다양한 커피메뉴
커피이외의 관련 상품 판매(수익성 높은 베이커리 사업 강화, 디저트로 마카롱과 컵케이크와 떡, 머그용품 set)
.
.
.
4P + PEOPLE = 5P
나눔과 존중의 문화
종업원을 가족으로 생각하는 기업철학, 적절한 훈련 프로그램
고객과의 끊임없는 대화, 시대의 흐름을 잘 파악해
고객의 기호에 맞는 새로운 커피숍을 창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대한항공 기업개요와 SWOT분석및 대한항공 서비스전략분석
- BCG매트릭스 개념과 기업사례연구 및 BCG매트릭스 효과와 한계점 분석 - BCG매트릭스 연구레포트
- BCG매트릭스 개념과 장단점분석 및 BCG매트릭스 기업사례분석 및 BCG매트릭스 한계점연구
- 생애주기에 따라 경험하는 다양한 사회문제들 중 하나를 선택하여 그들이 경험하는 심각한 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화폐의시간가치,화폐의가치,연금의가치와실효이자율
- (학위논문)한국 중소기업의 전자무역 이용현황과 문제점 및 활성화 방안
- 유럽연합의 배경과 현재 과연 연합은 가능한 모델인가 유럽연합 역사적 기원 유럽
- 경영학원론/시험/족보/금오공대(금오공과대학교)
- [솔루션] 맨큐의 경제학 제4판 문제풀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