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삼성 애니콜 햅틱빔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회사소개

2.제품설명

3.SWOT분석

4.경쟁사
본문내용
◈애니콜(Anycall)◈

삼성전자가 1993년 도입
고가 프리미엄 전략의 이동통신 단말기 브랜드
의미 : '언제 어디서나 통화가 잘 된다‘
입지 : 매년 세계 2~3위
대한민국에서는 1위의 입지를 고수

◈햅틱빔◈
세계최초의 풀터치 프로젝터폰
크기 : 112 × 56.7 × 17.25 (mm)
무게 : 137g
LCD : 3.2인치 262K AMOLED (240 × 400)
MP3 /멀티테스킹 : 지원
내장/외장메모리 : 약 117MB/최대 8GB
특수기능 : 프로젝터, 지상파DMB, 500만화소,
50가지 다양한 햅틱위젯 (햅틱 UI적용), 블루투스

2. AM OLED
AM OLED란?
AM : 스스로 동작한다는 능동형을 의미
OLED : 유기물질을 이용한 LED라는 의미
능동형 유기발광다이오드
특징
자체적으로 발광하는 유기물질 사용
현존하는 디스플레이 중 가장 얇음
빠른화면 재생시 잔상이 전혀 나타나지 않음
화소의 응답속도가 매우 빨라 대면적화 유리
각 화소를 TFT로 작동 -> 낮은 소비전력 사용

참고문헌
www.naver.com
www.samsung.com
www.Iamoled.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다국적환대기업론]노키아 휴대폰(스마트폰)한국시장 진출 전략
  • 분석 - 조영탁 / 휴넷 알기 쉽게 배우는 21세기 경영학 - 지호준 / 범문사노키아는 왜 세계적인가 - 신원식 동방미디어 2000 노키아 코리아 홈페이지 - http://www.nokia.co.kr/nokiaapac/korea/home모바일 컴 기사 자료 통계 삼성경제 연구소 - http://seriecon.seri.org/ http://www.mk.co.kr/ 매일경제 2003/03/11노키아, 고객서비스센터 개설- 매일경제 2001.9.27스마트폰 이야기 앱스토리 http://www.appstory.co.kr/event/20100426teaser.html想像s IT Gargle - 앱스토어이야기 , 다음 티스토리http:/

  • 커뮤니케이션 발달사 -광고
  • 분석했다. 선진국에서는 테마가 이미 금기를 지나 감춰진 소비자 욕구 등으로 옮아갔다는 설명이다. 금기파괴 광고는 특히 소수문화에 열광하고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젊은 계층에게 인기가 높다. 금기는 깨지기 위해 존재하는 것이라는 광고평론가 김홍탁 씨는 금기가 깨졌을 때 시청자들은 일종의 쾌감을 느낀다.고 말한다.최근의 금기 파괴 광고들은 민감한 금기사항을 건드리면서도 시청자들에게 큰 거부감을 주지 않을 정도로 세련된 표현

  • 한양대 문기사변 기말고사 스크립트 통합본 (9~13주차)
  • 분석을 통해 실시간으로 이루어짐.증강현실, 소셜 그리고 오프라인 매거진의 결합. 허스트의 매거진과 증강현실 기술이 결합한 사례. 오래된 서비스이지만 기본적인 로직이 같은 pc 기반의 증강현실 서비스. 잡지에서 광고하는 옷을 웹에 접속하면 자신이 입은 모습을 볼 수 있고 입어본 모습을 촬영하여 콘테스트의 참여하게 됨. 투표를 통해 가장 어울리는 사람에게 그 옷을 선물하는 마케팅 방식을 가상 드레스룸 방식이라고 함. 합리적인 소비를 위

  • [국제마케팅] 스마트폰시장의 마케팅전략 사례
  • 경영이념을 바꾸었다. 이것은 기업이념의 틀을 바꾼 것이 아니라 삼성이 세계를 향해 한 걸음 앞서나가기 위한 노력이었다. 삼성은 이를 위해 독자적인 ‘기술’개발에 노력하였다. 여기에서 ‘기술’은 기업의 이익에 연연하는 것이 아니라 인류의 발전과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인간의 행복과 인류의 꿈을 키워나가는 것이다. ※ SWOT 분석1. 강점(Strength)애니콜의 내부적 강점(S)으로는 우선 풍부한 인적자원을 보유하고 있다는

  • [경영,마케팅] 삼성애니콜Vs엘지싸이언 비교
  • - 목 차 -삼성 애니콜(Anycall)삼성의 경영이념 SWOT 분석삼성 애니콜의 마케팅믹스 (4Ps)애니콜의 성과 및 성공요인- 애니콜 햅틱 -현재 햅틱의 기술 or 개념의 사용 분야애니콜 햅틱애니콜 햅틱, 진화한 아이폰 프리미엄폰의 가치는 무엇인가?햅틱의 보완성 필요LG 싸이언(CYON)기업소개STP 분석SWOT 분석LG의 마케팅 믹스(4Ps)경쟁사 분석휴대폰 브랜드 점유율(%)Cyon 과제 및 제안- LG 프라다폰프라다폰프라다폰의 마케팅 전략프라다폰의 소비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