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향 등으로 인한 항공수요의 감소와 원가부담의 증가로 각각 4,490억원과 1,911억원의 적자를 기록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국적항공사의 수익성은 앞으로도 쉽게 개선되지 않을 것으로 전망된다. 정보통신산업의 부진과 테러사태로 미국경기의 하강과 일본 및 유럽경제의 장기 불황 등으로 세계경기 침체가 지속되고 있어 항공수요가 쉽게 회복될 것으로 보이지 않고 있다. 또한 양 항공사는 항공기 도입에 따른 연불매입채무 등 대규모 외화부채를 가
물류거점기능확보를 위한 연계물류거점 기지로서 역할수행둘째. 외국기업 및 외국자본유치를 통한 경쟁력 있는 종합물류기지로서의 역할수행셋째. 국제물류와 국내물류의 연결기지로서 다양한 부가가치 창출기능 수행넷째. 개별 항만의 여건에 부합하는 다양한 형태의 항만배후단지 기능 수행 국제물류운송론 오가영 서신애 ,제3장 항만물류와 배후단지 , “항만배후단지의 필요성” , p33~p34위에서 설명하는 바와 같이 항만배후단지가 중요하기
7 - R E P O R T- 글로벌 로지스틱스 -과목: 국제운송론소속: 팀원: 담당교수: 제출일: ′04. 5. 2554 - 개 요●로지스틱스의 발전○글로벌 로지스틱스의 발전○글로벌 로지스틱스의 특성●국제물류의 개념 및 체계●국내 인․아웃바운드 물류 현황○도로운송․철도운송 주요과제○현재 우리나라 물류현황○도로․철도 운송의 문제점 및 해결방안●글로벌 기업의 전략○글로벌 기업○국제 로지스틱스의 전략○현대 모비스
물류 비중 철도와 해운 비교 (인천~남포간) 89년 이후 연도별 남북교역 현황 경의선 이용 물동량 추정(2005년 추정) 남한과 북한의 철도운송수입 증가 기대액 북한의 철도 시설 개요 한반도 종단철도의 노선연장 및 시설 현황 (단위 : Km) 남북한철도의 미연결구간 현황 한반도통과철도(TKR)의 노선연장 한반도통과철도(TKR)의 시설현황 수도권(부곡)∼보스토치니간 운송경로에 따른 운임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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