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프로스펙스 브랜드 리뉴얼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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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브랜드 선정이유 · 선정목표

2.시장분석

3.마케팅전략 - STP

4.마케팅전략 – 4P

5.결론
본문내용
리뉴얼 목적

프로스펙스의 브랜드 인지도 증가
틈새시장에서 경쟁우위 확보

소비자 분석

건강에 대한 관심↑ 스포츠에 대한 관심↑
당분간 스포츠용품 시장은 오름세일 것으로 예상

.
.
.
Product

‘컨버전스’개념의 도입

출근, 외출, 여행 등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한 아이템으로 활용가능 하도록 슬림한 실루엣과 세련된 컬러, 프린트를 적용

소재 경쟁력확보

새로운 소재 및 기술개발에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남녀 신체의 주요 발열 부위와 편안한 착용감을 감안한 제품 출시

Package(포장)

단지 제품을 보호하는 역할에서 벗어나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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