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프로스펙스 브랜드 리뉴얼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브랜드 선정이유 · 선정목표
2.시장분석
3.마케팅전략 - STP
4.마케팅전략 – 4P
5.결론
- 본문내용
-
리뉴얼 목적
프로스펙스의 브랜드 인지도 증가
틈새시장에서 경쟁우위 확보
소비자 분석
건강에 대한 관심↑ 스포츠에 대한 관심↑
당분간 스포츠용품 시장은 오름세일 것으로 예상
.
.
.
Product
‘컨버전스’개념의 도입
출근, 외출, 여행 등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한 아이템으로 활용가능 하도록 슬림한 실루엣과 세련된 컬러, 프린트를 적용
소재 경쟁력확보
새로운 소재 및 기술개발에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남녀 신체의 주요 발열 부위와 편안한 착용감을 감안한 제품 출시
Package(포장)
단지 제품을 보호하는 역할에서 벗어나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활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