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위즈위드 wizwid 인터넷마케팅(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5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tion
2. Marketing Mix - 4P
3. STP
4. SO + WT
5. Conclusion
본문내용
Business environment before Wizwid initiated


Founder (Jo,Yong-Sung)

1957 born in Seoul
1980 graduated from Seoul
National University
(Fabric engineering)
1982 SK Chemical laboratory
1993~1997 SK Chemical Head
account of Tokyo office
2002.3 new business support
division at SK global
2002.10 Vice-president of SK D to D
2004.3~2005.8 WIZWID CEO


Product

Products from overseas could be purchased by WIZWID that only through foreign shopping mall site
Things are trending toward a new fashion
They set the fashion
A theme shop( Products are trending toward actor or actress in Hollywood)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 wizwid 위즈위드 마케팅전략
  • WIZWID’s환경분석마케팅MIX향후전략 및 결론4P MIXProductPricePromotionPlace해외 사이트 전 제품이 위즈위드 ‘제품’But 국내 세관을 통과하지 못하는 제품은 제외 국내 미유통되고 있는 해외 브랜드 중심으로 판매국내의 A/S 라인이 없음(패션관련 제품&명품들 강남 ‘영동사’ 업체위탁)유행을 선도하는 제품 전략▶ 상품 ②WIZWID’s환경분석마케팅MIX향후전략 및 결론4P MIXProductPricePromotionPlace국제운송료 + 수입관세 + 수입부가가치세 + 기타세

  • [학사][쇼핑몰분석]LG홈쇼핑 분석과 홈쇼핑 분석
  • 인터넷쇼핑몰부문 대상 수상 등의 성과를 이루어냈다. 또 2002년에 한국표준협회가 시상하는 2002년 한국서비스대상’수상기업으로 선정되었는데 올해로 3회째를 맞는 표준협회의 서비스대상은 월드컵 등 각종 국제행사를 앞두고 경영전반에 서비스 품질혁신 활동을 전개, 서비스 품질 수준이 탁월한 기업을 발굴해 시상하는 것이다. 이처럼, LG홈쇼핑은 무점포유통 및 서비스부문에서 타업체와 비교 월등한 성과를 보이고 있다.5. 경쟁사 분석1) CJ39쇼

  • [기업분석]한솔 CSN 조직구조 분석- 쇼핑몰,물류
  • 국제 물류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며 특히 물동량이 집중되고 있는 중국과 미국에 네트워크 구축 경쟁이 치열해 지고 있다고 말했다. 4) 고객 모시기 경쟁 인터넷 쇼핑몰이 달라지고 있다. 최근 인터넷 쇼핑몰마다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면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 모시기’ 경쟁이 한창이다. SK디투디는 해외쇼핑 전문몰 위즈위드(www.wizwid.com)를 통해 미국 쇼핑몰에서 파는 상품을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도록 구매에서 배송까지 책

  • [인터넷비지니스] 인터넷쇼핑몰 `위즈위드` 분석
  • 위즈위드에 대한 내용들을 알수있게 하고 있다. 10. 경영진조창준 사장SK디투디 조창준 사장(47)은 직원들에게 ■■오픈 마인드■■를 강조한다.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기존 틀에만 얽매인다면 개인은 물론 회사도 발전할 수 없다는 것이 그의 지론이다. 그는 ■■붕어빵 스타일의 추세를 따르기보다는 혁신을 선도하는 회사로 키우고 싶다■■고 당당히 밝혔다.조사장은 이와함께 ■■상품과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무수한 인터넷쇼핑

  • WIZWID 분석과 전략제안
  • 경영’이라고 불릴 만큼 중요성이 높아졌습니다. 더 이상 해도그만 안해도 그만인 행동이 아니라 지속가능한 경영의 필수요건이 되었다고 볼 수 있다. 단순한 기부나 봉사활동을 벗어나 위즈위드가 가지고있는 자원을 적극 활용하여 사회적 가치를 높이는 방안을 모색해야 한다고 생각하였습니다. 예를 들면 재고관리 측면에서 남은 의류 재고를 정기적으로 불우이웃이나 봉사단체에 기부하여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 이미지를 확립시키는 방안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