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라네즈 옴므의 신제품 개발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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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제품 탄생 배경
신제품 개발
최종선택
1. 환경분석(SWOT분석)
2. STP 전략
3. Marketing Mix : 4P 전략
Ⅲ. 결론
본문내용
시대와 트랜드가 변화하여도 변하지 않는 것 ‘아름다움에 대한 욕망’

최근 남성들의 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
→ 남성 화장품 시장이 각광받음

∴ 남성화장품 시장 선택


다양한 남성화장품 시장 중, 대기업으로 성장한 아모레 퍼시픽 선택
그 중 활발한 광고와 다양한 제품 개발 등으로 브랜드 인지도가 향상되고 있는 ‘라네즈 옴므’ 선택


신제품 개발

1. 선블록 라인
: 뿌리는 선크림
2. 피지 트러블 라인
: 핸드폰 고리 용 티트리 스틱
3. 쿨 스포츠 라인
: 쿨링 효과와 함께 향기나는 땀 억제 선크림(여름용)
4. 베이직 수분 라인
: 기초(스킨,로션) 화장품 + 에프터 쉐이빙 스킨


가장 많은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 제품선택

∴ 첫 번째 스프레이 형 선크림 제품 선택
+ 쿨링 효과와 향기 효과 기능 추가

= ‘라네즈 옴므 쿨링 선 프로텍트 파워 스프레이 SPF60/P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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