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의 세계화 -현지화 패러독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글로벌 브랜드
2. 소비자의 글로벌 브랜드 인식
3. 글로벌 브랜드 전략
4. 세계화 – 현지화 딜레마
5. 세계적 공동체
6. 소비자 행동의 수렴과 발산
7. 세계화 혹은 현지화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8. 글로벌 브랜드에 있어 광고의 역할
9. 글로벌 광고에서 문화의 중요성
결 론
- 본문내용
-
글로벌 브랜드
시장을 지배하려면 글로벌 브랜드는 세상의 모든 중요 시장에서
선두상표가 되어야함.
예)“코카콜라”
글로벌 브랜드의 3가지 특징
글로벌 브랜드는 전 세계의 대부분 국가에 존재한다.
맥도날드의 전형적인
로고와 프랑스에 있는
독특한 맥도날드 외관
글로벌 브랜드의 3가지 특징
글로벌 브랜드는 전 세계의 대부분 국가에 존재한다.
-제품의 현지화
- 광고의 현지화
- 표준화된 규범이 반드시 소비자들이 맥도날드를 똑같은 방식으로 이용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님.
2. 글로벌 브랜드는 모든 시장에서 유사한 포지셔닝을 갖는다.
- 글로벌 브랜드들의 경우 제품믹스가 지역소비자의 필요나 경쟁환경에
따라 다양하게 전개된다.
- 미국 소비자와 미국 이외의 소비자에 의해 코카콜라에 부가된 가치는
차이를 보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창의적사고와프레임워크_디자인씽킹 5단계를 적용해서 해결하기_회사생활 하면서 발견된 문제나 개인적으로 일상에서 경험했던 일 중에 바꾸고 싶거나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디자인씽킹기법으로 제시하시오
- 1~4주에서 배운 교과 내용을 중심으로 광고를 하나 정해서 광고의 종류가 무엇이며, 어떤
- [브랜드마케팅]국내 캐릭터 산업(마시마로)
- 코스트코 COSTCO 기업 경영전략 사례,SWOT분석,기업소개,핵심역량분석,느낀점
- 삼성전자 인적자원관리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