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아디다스 Adidas vs NIKE 나이키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브랜드 위치 및 언론의 평가

2.Adidas 기업 분석

3.NIKE 기업 분석

4.결론

5.Q & A
본문내용
브랜드 위치

누적매출액 2034 억
시장 점유율 18.7%
대학생이 가장 선호하는 스포츠 브랜드 2위

누적매출액 2342 억
시장 점유율 21.6%
대학생이 가장 선호하는 스포츠 브랜드 1위

.
.
.
아디다스 스포츠마케팅 분석

경영이념 : “스포츠가 있는 곳엔 항상 Adidas 가 있다”
원칙 : 상업성에 치우치지 않고, 차별 없는 지원, 장기이익
‘불가능은 없다.’라는 슬로건아래 베컴 성공스토리를 통한 감동을 전해주었다
인물 : 베컴, 이산바에바, 메시


NIKE 스포츠마케팅 분석

마케팅 이념 : 최소 비용, 최대 효과
원칙 : 대규모 스포츠 행사는 사양하고 스타 개인과 연계하는 정책을 고수
인물 : 마이클 조던 , 타이거 우즈, 모리스 그린, 피트 샘프러스, 마크 맥과이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