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아디다스 Adidas vs NIKE 나이키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브랜드 위치 및 언론의 평가
2.Adidas 기업 분석
3.NIKE 기업 분석
4.결론
5.Q & A
- 본문내용
-
브랜드 위치
누적매출액 2034 억
시장 점유율 18.7%
대학생이 가장 선호하는 스포츠 브랜드 2위
누적매출액 2342 억
시장 점유율 21.6%
대학생이 가장 선호하는 스포츠 브랜드 1위
.
.
.
아디다스 스포츠마케팅 분석
경영이념 : “스포츠가 있는 곳엔 항상 Adidas 가 있다”
원칙 : 상업성에 치우치지 않고, 차별 없는 지원, 장기이익
‘불가능은 없다.’라는 슬로건아래 베컴 성공스토리를 통한 감동을 전해주었다
인물 : 베컴, 이산바에바, 메시
NIKE 스포츠마케팅 분석
마케팅 이념 : 최소 비용, 최대 효과
원칙 : 대규모 스포츠 행사는 사양하고 스타 개인과 연계하는 정책을 고수
인물 : 마이클 조던 , 타이거 우즈, 모리스 그린, 피트 샘프러스, 마크 맥과이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패션브랜드 빈폴, 패션브랜드 리바이스(Levi`s), 패션브랜드 나이키(Nike), 패션브랜드 샤넬(Chanel), 패션브랜드 루이비통(루이뷔통), 패션브랜드 아디다스(Adidas), 패션브랜드 베네통, 패션브랜드 구찌
- [아디다스 adidas] 글로벌 의류기업 - 기업전략, 마케팅전략 4p stp swot, 품질전략, 경쟁업체 나이키 비교분석 분석(HWP)
- [아디다스 adidas] 글로벌 의류기업 - 기업전략, 마케팅전략 4p stp swot, 품질전략, 경쟁업체 나이키 비교분석 분석(PPT)
- [A+] 글로벌 브랜드 성공전략 사례분석 - NIKE 나이키 마케팅전략 경영전략 성공요인분석(HWP)
- [나이키, 아디다스] 경쟁기업 경쟁브랜드 비교분석 -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 향후 나아갈 방향 전략 제시(PPT)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