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광동 옥수수수염차 v라인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3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contents ✪
1. 기업 및 제품 소개
2. 환경분석
3. 경쟁사 분석
4. SWOT 분석
5. STP 분석
6. 마케팅 전략
7. 성공요인 분석
8. 설문지 조사
9. 개선방안
10. 최종결론
- 본문내용
-
광동 옥수수수염차 - V라인
1.기업 및 제품소개
(1)기업소개
은 지난 1963년 ‘한방의 과학화’라는 기업이념아래 민족전통 의학인 한방의 뿌리를 이어받고 신물질 개발연구에 주력함으로써 국내 의약계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해온 기업이다. 창업 초기 가내 수공업형태의 ‘경옥고’생산, 성장기 기업인수합병과 공장 중설, 그리고 90년대 말 경영위기 극복과 2000년 들어 한방의 선두주자로 부상하는 등 그때마다 도전해야 되는 일들과 이를 극복하기 위한 부단한 노력이 있었다. 광동제약은 그 동안 한방과 동양의학의 신비를 규명하고자 최신 과학 설비를 갖추고 연구개발에 주력해왔으며, 송탄의 KGMP공장을 통해 위생적 공정처리와 약효보존에 큰 진전을 가져오게 되었다. 또한 소비자와 약사, 의사에게 실질적 이익이 돌아갈 수 있도록 마케팅 전략을 구사하여 거래선과 소비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기업정책을 펴나가고 있다. 광동제약이 생산하는 주요제품은 광동제약 성장의 일등공신인 ‘비타500’을 비롯해 쌍화탕류, 우황청심환, 항생제, 전문치료제 일방의약품 등 400여 종에 달한다. 또한 기미주근깨 치료제인 ‘하이치올씨’와 비만치료 전문약 ‘아디펙스’가 광동제약의 주력제품으로 자리 잡으면서 기존 청심환과 쌍화탕에 의존한 매출구조에 많은 변화를 일으켰으며 건강식품 사업부문에서도 확고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그리고 제약업계에서는 드물게 ERP시스템을 성공적으로 구축하여 내부 경영관리시스템을 강화함과 아울러 100억 원에 가까운 시설 및 연구개발 투자를 통해 내부역량을 강화하한 광동제약은 최근 다음과 공동프로모션 등 온라인에서도 차별화된 마케팅을 선도하는 등 제약업계에서의 앞선 참신한 변화를 진행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비지니스 아이템 계획서 : 부동산 중개업 PDA서비스(Realtor Helper)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청소년의 성적 충동에 대하여 프로이트의 이드, 자아, 초자아의 개념을 활용하여 서술하시오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