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마케팅] 메가스터디(Megastudy)분석과 개선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6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연세대학교 경영학과 마케팅 수업 A+ 자료입니다.
목차
1. 기존 비즈니스 모델의 사례
2. 기존 비즈니스 모델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3. 결론
4. 참고문헌
본문내용
메가스터디 온라인 수능 강의 특징 : 중•고등 전문 온라인 교육 사이트
2000년 7월에 설립된 메가스터디는 온라인 강의를 유료로 제공하는 국내 최대 온라인 입시학원이다. 일부 대도시 학생들만 제공받던 교육이 인터넷이 연결되는 모든 지역의 학생들이 제공받을 수 있게 되었고 메가스터디 홈페이지(http://www.megastudy.net)에 접속하면 유명강사들의 동영상 강의를 오프라인보다 최대 60%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전국 어디서나 원하는 시간에 수강할 수 있다. 그리고 신청한 강좌에 대해서는 시간과 횟수에 상관없이 주어진 수강기간동안 반복 수강이 가능하므로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인터넷과 동영상 속도측정을 위한 장치를 개발하여 고객이 스스로 시도해볼수 있도록 유도하여 그에 따른 문제 사항을 사전에 인지, 해결을 위한 방향을 고객들에게 제시하였다.
참고문헌
→ 네이버 뉴스 – ‘설립 6년만에 매출액 1000억 돌파한 메가스터디’
→ 국립 중앙 도서관 석 ∙ 박사 학위 논문 자료
→ 네이버 특허 – ‘METHOD OF OPERATING AN EXAMINATION THROUGH A COMPUTER’
→ 네이버 지식 Reference – 정보통신, 임시 세미나 자료
→ 국가 전자 도서관 (National Digital Library) 자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사례] 온라인 교육기업 메가스터디 성공사례
  • 메가스터디라고 할 수 있다. 메가스터디는 현재 이 온라인 교육 시장의 약 절반 정도를 점유한 선도 기업으로서 이 기업의 가치를 따져보고, 기업의 성공요인을 분석하는 일은 실로 유익한 일임에 틀림없다. 메가스터디의 소개와 비전 및 미션, 사업 분야 등을 먼저 알아 본 후, 메가스터디의 외부 환경과 내부 환경 등을 분석해 봄으로서 이 기업이 성공한 핵심 요인이 무엇인지 알아보고자 한다. 2. megastudy 소개 2.1. 회사 개요회사명 : 메가스터디 주

  • [경영학] 메가스터디 성공요인 분석
  • 온라인 대화 시스템을 구축하여 학생들이 강의를 불법다운로드 받기 보다는 이 시스템을 이용하기 위해 합법적으로 들을 수 있도록 한다.- 온라인강의의 특성상 학생들이 다른 업체로 옮겨가기가 쉬우므로 우수 선생님을 학생들에게 알린다. 그리하면 선생님들은 강의의 질을 높이고, 더 좋은 강의를 하려고 끊임없이 노력하도록 동기부여가 될 것이다2. SWOT분석을 통한 경영 전략 도출4) WT 전략 경영학 원론 기업분석 –메가스터디감사합니다. 25

  • [인터넷과 경영] 인터넷을 이용한 고객만족 경영 기업 사례 조사(메가스터디, 코원, 롯데백화점)
  • 분석하시오. 아울러 최근 유행하고 있는 스마트폰 등의 모바일 인터넷을 통하여 제품과 서비스의 질(또는 가치)이 어떻게 향상될 수 있는지를 탐색하고, 적용시 예상되는 장애요인 및 해결방안을 분석하시오. 1. 서비스업 : 메가스터디2. 제조업 : 코원1) 인터넷을 통해 쉽고 다양하게 구입할 수 있는 제품2) 홈페이지를 통한 소프트웨어 및 콘텐츠 제공3) 홈페이지를 통한 다양한 고객지원4) 제품사용자들의

  • [마케팅 원론] 메가스터디의 성공요인 사례분석
  • 메가스터디를 열게 된다.(4) 조직도2. 시장 환경 분석(1) e-learning의 정의e-Learning(electronic learning, 전자학습)은 통신 네트워크를 통한 학습 교육을 의미하는 것으로, 오프라인 교육과 대비되는 개념이다. 이는 인터넷이나 인트라넷 등 네트워크 기술과 교육이 접목된 웹 기반(Web-Based)의 학습․교육을 가리키며, 광의의 개념으로 컴퓨터 기반(Computer-Based)교육, 가상학습(Virtual Classroom), 전자 협업(Digital Collaboration)등 까지 포함한다. 학습자 중심의 융통성 있

  • 메가스터디 경영 기업분석과 메가스터디 마케팅전략분석및 메가스터디 차별화성공전략및 향후전략제안
  • (1) 수익구조(2) 수익규모5. 메가스터디 경쟁기업과 비교한 비즈니스 모델 (위너 스터디)(1) 메가스터디 마케팅믹스 4P 전략① Product② Price③ Place④ Promotion(2) 선정 기업의 차별성① 연 매출이 몇 십억 원에 이르는 스타강사들을 많이 보유② 기업 자체의 기획능력.6. 저작권 보호 장치 및 분쟁 사례(1) 저작권 보호 장치(2) 저작권 관련 분쟁 사례7. 기업의 해외진출 현황(1) 베트남 (2000)(2) 중국 (2011)Ⅲ. 결론앞으로의 성공 방안제안참고 문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