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자전거도둑을 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6.17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 선정 동기....
수업시간에 잘 참여하지 않아 이렇게 책을 읽고 과제를 하게 되었지만..
다른 책들도 다 읽고 싶었지만 시험기간이고 해서 분량이 작은 책을 고르다보니...
중 단편선인 ‘자전거 도둑’이란 책을 고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책의 내용은 대충 알고 있고 예전에 들어봤기 때문에 더 확실히 알고 싶어서 이 책을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2. 인상에 남는 부분을 적고 그 이유를 적으시오..

가장 감명 깊은 부분은... 주인공이 혹부리 영감이라는 사람에게 복수할 려고 하는 대목이다..
주인공은 어렸을 때 혹부리 영감이 어린 주인공이 보는 앞에서 주인공의 아버지를 나무래고
자존심에 상처를 입히며 거래를 하는 것도 매번 무슨 특혜를 내려주듯 거래를 터준 다는 듯이 허락을 해서 그 혹부리 영감이 괘심 해서 복수를 결심했다...
주인공은 혹부리 영감에게 복수를 하는 방법은 단 한가지라고 생각했다..
영감탱이가 애지중지하는 수도상회를 분탕질 내는 것 이였다... 혹부리 영감 가게의 모든 출입문은 자물쇠로 다 채워져 있었고, 경찰서도 옆이라 무슨 소란이 잠시만 나도 경찰들이 달려 나 올 것만 같아서 주인공은 하수구 맨홀 밑으로 침입하기로 했다.
팬티 한 장만 입고 머리위론 비닐 포대를 덮어쓰고 으슥한 밤에 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중학생 독후감 모음 6
  • 독후감을 쓰려고 재미있는 책을 찾던 도중에 제목 앞에 문구가 눈에 들어왔다. 그 문구는 서커스 ‘소년과 코끼리의 우정 이야기’라는 문구이다. 코끼리와 소년의 우정이라니 말도 않되 하면서 이 책을 읽게 되었다. 내가 보기에는 이 책은 말 그대로 코끼리와 소년의 우정이야기이다. 나는 강아지와 우정을 나누어 보았다. 하지만 어렸을 때 이다. 지금은 귀엽고 예쁜 나의 소중한 강아지이지만 어렸을 때처럼은 우정을 나누지 못 한다. 이 책 중에서

  • (서평) 고등학생이 쓴 독후감 40개
  • 읽고 나선 내가 내일 당장 죽을 지도 모른다는 사실을 마음 가운데에 새겨놓고 살자. 이것이 이 책을 읽고 난 뒤 후회하고 싶지 않은 사람들에게 추천해주는 가장 덜 후회하는 방법이다.나는 신기한 물질을 만들고 싶다나는 진로가 신소재 쪽이다, 언제부터였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옛날부터 뭔가 새로운 것을 개발한다는 것에 흥미를 느꼈기 때문인 것 같다. 21세기 우리주변에는 많은 물질들이 넘쳐난다. 불과 몇 년 전만해도 매우 획기적이고 신기할

  • 중학생 필독서(총 14권, 영문 원서 독후감 2편 포함)
  • 자전거 도둑 동백꽃 하늘은 맑건만 기억 속의 들꽃 동물농장 사랑방 손님과 어머니 흑설공주 이야기 홍길동전 몽실언니 어린왕자 찰리와 초콜릿공장 - 원서 (CharlieAndTheChocolateFactory)한글+영문번역마틸다 - 원서 (Matilda)한글+영문번역 16 - 황순원황순원의 를 읽고서 문득 느낀 점은 “소년이 소녀를 좋아하기

  • [국어교재 연구] 천재(노) 3단원 국어와 생활국어 분석
  • 읽고 소감을 적는 활동이다. 과연 이것이 갈등의 해결과정에 따른 심리변화를 알기 위한 활동으로 필요한 활동일까? 아니라고 생각한다. 학습자에게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활동으로 적합하지 않다. 단순한 내용이해와 독후감에 불과하다.2(88쪽)인물 관계도 안에 각 인물들의 특징을 적어 보자.→ 갈등을 이해하고 주인공을 파악하기에 좋은 활동이다. 그리고 주인공을 제외한 다른 인물들의 공간에는 내용이 조금은 적혀 있어 학습자가 파악하기에

  • 초등학교(초등교육) 생활지도, 초등학교(초등교육) 글읽기지도와 글짓기지도, 초등학교(초등교육) 일기쓰기지도, 초등학교(초등교육) 설명문쓰기지도
  • 자전거, 우리집 강아지(고양이), 내 운동화, 책가방, 필통, 머리핀, 내 친구, 요즘 내가 하는 일, 우리 선생님, 우리 학교, 내가 아끼는 물건, 놀이- 달팽이, 뼈다귀, 진다리, 경찰도둑, 공기, 오징어, 고누, 여의봉참고문헌* 김영목(1993), 초등학교 서예 지도에 관한 연구, 한남대교육대학원 논문* 김희자(1998), 초등학교 어린이의 동시 지도 연구, 군산대 교육대학원* 박광남(1996), 초등학교 동시 지도에 관한 연구, 목포대 석사학위* 박상준(1997), 글쓰기 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