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단국대학교 교내 셔틀버스에대한 학생들의 만족도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4 / 2019.12.24
- 4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조사 문제 및 조사 목적
가설 및 변수 설정
조사 대상 및 방법
자료 수집 및 분석 방법
결과 분석 및 대안 도출
- 본문내용
-
1. 조사 문제 및 조사 목적
조사 문제
본교가 서울에서부터 죽전으로 이전
→ 대부분의 본교 학생들이 통학하는 데 있어 많은
불편함을 느낌
셔틀 버스 개설 : 학교측에서 학생들에게 좀 더 편안한
방법으로 학교에 도착할 수 있는 목적
2. 가설 및 변수 설정
가설
“단국대학교 학생들은 셔틀버스를 이용함에 여러 가지 불편함을 느낄 것이다.”
변수 설정
①종속변수: 셔틀버스 이용에 대한 만족도
②독립변수: 배차시간 및 승하차장에 대한 의견, 버스의 안전성·편의성, 기사님의 친절성 등
③통제변수: 성별, 학년, 소속 학과
조사 대상
모집단 - 단국대학교에 재학중인 학생
표본 집단 - 연구 상황의 목적과 맞추기 위해 셔틀버
스 이용하는 100명의 학생
조사 방법
서베이 방법 중 설문지 방법을 선택,
횡단연구(특정시점)와 양적연구 방법을 사용
자료평가
- 그냥 만족도만 나와있음 조사라는건 부족함
- swllg***
(2012.05.31 00:1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