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Singdom의 마케팅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4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2. 시장분석

3. SWOT분석

4. STP

5. 4P
본문내용
Singdom

기업명 - Singdom(sweet +kindom)
규모 - 매년 평균 7%의 성장률 ,매출 2조5434억원.
연구 및 투자
96년도 : 영양 연구 및 개발에 8천 4백만 달러를 투자.
1997년 초 : 태국에서 새로운 시리얼 공장을 완성
에쿠아도르에서 공장을 매입.
1998년 초: 강원도 철원에 영양 개발 연구를 위한
S&N 영양 연구센터 운영을 개시.

진출 분야 : 토스터용 패스트리(toaster pastry), 시리얼과
그라놀라 바(granola bar), 냉동 와플 (frozen
-waffle)제품 등. 최근 크라운 제과를 매입하여
비스킷 스넥 사업으로 사업확장.

MS - 전 세계 시리얼 시장의 40%를 차지
북미 시장에서는 34%, 유럽에서는 35%,
아-태 지역에서는 55%, 점유 특히 국내 75%
기업 사명 - 더욱 건강하고 아름다운 세상을 위해 양질의
제품을 생산.


비만치료 건강보험 추진


보건복지 가족부
11월 중순까지 부산,대구,
광주 등 전국 7개지역에서
공청회를 열어건강보험 보
장성 강화방안에 대한 국
민들의 의견 수렴할 계획

.
.
사업부 목표


2,30대 남녀에게

기능 및 편리성을 만족시키는

바(BAR)형식의 제품으로

50%의 시장점유율 달성!!


Segmentation


  1) Benefit 측면
    • 시간 절약
    • 근육 강화
    • 낮은 열량과 필수 영양분 섭취
- 칼로리는 낮고 기타 필요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간단한 에너지바 형태를 선호하는 소비자층

  2) 사용상황
    • 운동 – 기존의 분말 형 단백질 보충제를 대신한 간편한 Bar형태의 단백질 보충제
    • 다이어트 - 체중 감량을 원할 때 식사 대신 에너지바 섭취
    
  3) 연령  / 성별
20~30대의 운동을 즐겨하는 젊은 남녀 소비자 층
4) 소비성향
    - 기능지향형
- 감각지향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귀족마케팅 성공전략과 귀족마케팅 성공사례들
  • - 목 차 -Ⅰ. 서 론Ⅱ. 귀족(VIP) 마케팅의 배경Ⅲ. 귀족 마케팅 소비층의 현황Ⅳ. 귀족 마케팅의 이점Ⅴ. 효과적인 귀족마케팅 전략 1. 소비성향 파악2. 세부 전략3. 전략 기법 사례들Ⅵ. 귀족 마케팅 성공 사례1. 외국 귀족 마케팅 성공사례들2. 국내 귀족 마케팅 성공사례들Ⅶ. 온라인을 통한 귀족 마케팅Ⅷ. 결 론참고 자료Ⅰ. 서 론현재 귀족마케팅의 물살을 타고 명품열풍이 불고 있으며, 고가품을 선호하는 소비패턴이 사회전반에 급속도로

  • [마케팅성공사례, 마케팅실패사례] 마케팅 성공사례와 마케팅 실패사례를 통해 본 향후 마케팅의 과제 및 역할 분석
  • 마케팅 성공사례와 마케팅 실패사례를 통해 본 향후 마케팅의 과제 및 역할 분석Ⅰ. 서론Ⅱ. 마케팅 개념의 확대Ⅲ. 새로운 마케팅 개념1. 관계 마케팅2. 개별 마케팅과 데이터베이스 마케팅3. 서비스 마케팅4. 그린 마케팅Ⅳ. 인터넷 마케팅의 성공 사례1. CGV 마케팅 전략1) SWOT분석에 따른 CGV2) STP전략3) 마케팅 믹스(4Ps) 전략2. 싸이월드 마케팅 전략1) 싸이월드의 현황과 특징2) 싸이월드에 내재된 심리 기저3) 싸이월드 문화의 마케팅적 적용Ⅴ

  • [마케팅]제일제당 `햇반` 마케팅성공사례분석
  • 마케팅을 시작했다. 그동안 뉴욕, 워싱턴, LA 등의 대도시를 중심으로 시장조사와 함께 햇반 맛 테스트도 전개해 왔다. 그동안 수출용 햇반은 찰기가 없고 길쭉한 동남아쌀로 만들어졌지만 국내용 햇반처럼 찰기 있는 테스트 상품은 좋은 반응을 보였다.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찰진 햇반으로 미국인의 입맛을 공략하겠다는 전략을 갖고 있다. 또한 동남아쌀을 이용한 여러 형태의 수출용 햇반도 개발 중이고, 맨밥뿐만이 아닌 소스가 포함된 다양한 제품

  • [인터넷마케팅] Daum `다음` 인터넷마케팅 성공사례분석
  • 마케팅에 있어서 최고의 자리를 유지하는 것은 하위업체들이 순위를 올리는 것보다도 오히려 힘들 수 있다. 물론 ‘다음’의 경우 선점이라는 장점을 가지고있지만, 인터넷이라는 새로운 성격의 공간에서 상황은 언제든지 변할 수 있다. 그 예로 한때 검색서비스의 최강자에 있던 ‘천리안’과 통신서비스에서의 게이트로서 그 입지가 상당했던 ‘하이텔’이 이젠 그 이름도 생소한 곳이 되어버렸고 ‘한미르’ 역시 불과 2년 전만 해도 광고효과에 힘

  • [국제마케팅] mp3 `아이리버` 미국시장 성공과정과 향후 마케팅전략
  • 전략을 추구한다면 비용 대비 효과가 클 것이라 생각한다.또한 힙합 영화를 중심으로 PPL전략을 구사하는 것도 도움이 될 것이다. PPL 전략을 성공적으로 구사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적절한 영화를 채택하는 것이다. 잘못된 PPL 전략으로 인해 기업의 이미지 손상을 입은 사례도 많기 때문이다.3) INTERNET PROMOTION① MP3 DOWN LOAD SERVICE 회사와의 연계미국의 mp3 다운로드 서비스는 유료화 되고 있다. 현재 애플사의 I-TUENS에서 다운로드 가격은 곡당 99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