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롯데백화점 패션유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23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1 롯데백화점 회사현황
① 회사 연혁
② 롯데백화점 상품 군별 매출
③ 롯데백화점의 EDI(Electronic Data Interchange) 시스템
2. 롯데백화점 본점의 개요
3. 주변 입지조건
4. 롯데 백화점 본점 패션유통전략에 관한 인터뷰
① 상품구색
② 매장전략
③ 촉진전략
5. 인터뷰의 결론과 롯데백화점 유통의 한계
- 본문내용
-
▶ 보유 브랜드
대중적 이미지가 강한 롯데 백화점은 중가의 상품군을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으며 연령에 제한을 두지 않는 포괄적인 전략을 사용하고 있다. 거의 모든 업체와 거래 중이며 많은 브랜드들이 입점하길 원하지만 고객의 선호도,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 가운데 대중화 될 수 있고 꾸준하게 매출에 연결 될 수 있는 브랜드를 선정해서 입점시킨다.
그러나 간혹 인지도와 고객의 선호도가 높지만 입점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는데 입점하지 못하는 이유는 고가의 브랜드, 저가의 브랜드가 서로 다르다. 예를 들어 롯데의 컨셉은 중가의 모든 고객을 수용할 수 있는 것인데 반해 「앙드레 김」과 같은 브랜드는 소비자의 인지도는 높지만 선호도가 낮아 적절하지 않다. 또한 이랜드의「베이직 하우스」와 같은 브랜드는 저가(매출액이 낮고)이고 매장은 넓어 공간 할당에 있어 효율적이지 못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