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미싱도로시(MissingDorothy)의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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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기업선정동기
Ⅱ. 기업현황소개
Ⅲ. 분석 ⅰ. 환경분석
ⅱ. SWOT 분석
ⅲ. STP 분석
ⅳ. 4P 분석
Ⅳ.경쟁업체
Ⅳ-ⅰ. 엘라호야
Ⅳ-ⅱ. 엘리프리
Ⅴ. 문제점 및 발전방향
본문내용
Ⅰ. 기업선정동기

스타브랜드의 선두주자 ‘미싱 도로시’


Ⅱ. 기업현황소개

스타마케팅 의류브랜드 선두주자
대표이사 : 이혜영
타겟층 : 20~30대 여성
스타일 : 중저가 캐쥬얼 의류 & 소품

2004년 3월 출시
100억원 매출
2005년 150억 매출
주식회사 등록
2007년 일본시장 진출
온·오프라인 쇼핑몰 오픈
언더웨어 출시
목표 매출액 300억원 달성


ⅰ. 환경분석

인구통계학적 환경

경제적 환경

사회문화적 환경

경쟁 환경


ⅲ. STP 분석

Segmentation
성별, 소득, 연령, Life Style에 따른 Segmentation

Targeting
성별, 소득, 연령, Life Style에 따른 Segmentation

Positioning
가격 싸고 품질 뒤쳐지지 않는 이미지 구축 노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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