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미싱도로시(MissingDorothy)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4 / 2019.12.24
- 1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업선정동기
Ⅱ. 기업현황소개
Ⅲ. 분석 ⅰ. 환경분석
ⅱ. SWOT 분석
ⅲ. STP 분석
ⅳ. 4P 분석
Ⅳ.경쟁업체
Ⅳ-ⅰ. 엘라호야
Ⅳ-ⅱ. 엘리프리
Ⅴ. 문제점 및 발전방향
- 본문내용
-
Ⅰ. 기업선정동기
스타브랜드의 선두주자 ‘미싱 도로시’
Ⅱ. 기업현황소개
스타마케팅 의류브랜드 선두주자
대표이사 : 이혜영
타겟층 : 20~30대 여성
스타일 : 중저가 캐쥬얼 의류 & 소품
2004년 3월 출시
100억원 매출
2005년 150억 매출
주식회사 등록
2007년 일본시장 진출
온·오프라인 쇼핑몰 오픈
언더웨어 출시
목표 매출액 300억원 달성
ⅰ. 환경분석
인구통계학적 환경
경제적 환경
사회문화적 환경
경쟁 환경
ⅲ. STP 분석
Segmentation
성별, 소득, 연령, Life Style에 따른 Segmentation
Targeting
성별, 소득, 연령, Life Style에 따른 Segmentation
Positioning
가격 싸고 품질 뒤쳐지지 않는 이미지 구축 노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창의적사고와프레임워크_디자인씽킹 5단계를 적용해서 해결하기_회사생활 하면서 발견된 문제나 개인적으로 일상에서 경험했던 일 중에 바꾸고 싶거나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디자인씽킹기법으로 제시하시오
- 1~4주에서 배운 교과 내용을 중심으로 광고를 하나 정해서 광고의 종류가 무엇이며, 어떤
- [브랜드마케팅]국내 캐릭터 산업(마시마로)
- 코스트코 COSTCO 기업 경영전략 사례,SWOT분석,기업소개,핵심역량분석,느낀점
- 삼성전자 인적자원관리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 [경영전략] 미국의 철강회사 뉴코 조직문화와 리더십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