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론] 전자밥솥 시장의 마케팅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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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대상Market변화예측
경쟁시장분석
경쟁사비교
SWOT
4P Mix 전략
CF전략
본문내용
대상Market변화예측
쿠쿠홈시스가 연간 3000억원대로 추정되는 국내 밥솥시장의 절대 강자로 군림하고 있는 가운데 웅진코웨이가 쿠첸 광고를 대대적으로 내보내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섰고 부방테크론은 기술력을 앞세워 공세를 펴고 있다.

경쟁사비교
부방테크론
2000년 냉장고도 한 손으로 번쩍 들어올린 김지호가 등장한 CF에서는“대한민국은 밥 힘”이란 건강하고 씩씩한 컨셉으로 시장 들어옴.

쿠첸
2003년 정수기와 공기 청정기 이외의 생활가전의 사업 다각화 차원에서 이뤄진 두원테크(마마밥솥)의 인수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전기밥솥시장에 뛰어든 웅진코웨이는 후발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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