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듀오의 마케팅과 프로필 매칭 시스템(DMS)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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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듀오 소개
2.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4P 분석
6. 프로필 매칭 시스템 - DMS 분석
7. DMS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8. 최종 결론
본문내용
2년여의 시스템 구축 작업을 거쳐 95년 출발한 젊은 듀오(DUO)는 신뢰를 바탕으로 한 객관적 정보체계를 통해 결혼/미팅/웨딩 정보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첨단 결혼정보 컨설팅 회사이다. 4만 여명의 국내 최다 회원보유, 150여 항목의 데이터를 기초로 한 엄격하고 철저한 입회심사, 전국 네트워크 및 미주를 연결하는 활발한 회원교류 그리고 고객 개개인에 대한 섬세한 맞춤 서비스 등 규모와 신뢰, 서비스 면에서 듀오는 단연 업계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첨단 정보체계의 바탕이 되는 듀오의 DMS 컴퓨터 프로그램은 성공적인 커플매칭을 과학적으로 진단해 주는 국내 초유의 매칭 전문 프로그램으로써 MBC <사랑의 스튜디오>와 SBS <기분 좋은 밤 - 결혼 할까요>를 통해 그 진가를 발휘한 바 있다. 또한 인터넷과 PC통신을 통해 미팅 희망자의 사진과 프로필을 공개하여 1:1미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e-사업팀, 전국 지사를 연결하여 대규모 테마미팅을 제공하는 이벤트사업팀, 다양하고 알찬 웨딩정보를 제공하는 웨딩사업팀 등을 두어 배우자 정보 외에도 정보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만족도 향상을 꾀하고 있다.
참고문헌
www.duo.co.kr
www.dot21.co.kr
www.itmecca.com
www.seri.org
www.dt.co.kr
www.chosun.com
www.donga.com
www.joins.com
www.mk.co.kr
www.psinet.com
www.lgeri.com
www.econopia.com
www.rating21.com
www.daksclub.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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