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맥심아이스 블랙커피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1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우리나라 커피 시장상황
우리나라 커피 시장 좀 볼까?
브랜드 분석 - 맥심
잘난 맛에 사는 맥심
아이스 커피 먹어봤어? 안 먹어봤으면 말을 말어.
이탈리안 로스팅이 뭔데?
PRODUCT CONCEPT
맥심아이스커피, 역시 1위!
우리는 아직 제자리 걸음?!
MISSION IS POSSIBLE!
KEY TARGET
20대, 커피가 트렌드
2025들의 라이프 스타일& 가치관
ADVERTISING CONCEPT
CREATIVE CONCEPT
STORY BOARD
# 헬스장에서 생긴 일
STORYBOARD – 사랑과 우정 사이 편
아이스커피는 어떨 때?
TARGET PROFILE – 2025?
본문내용
우리나라 커피 시장상황


국가  원두커피  인스턴트 커피
한국 20 80
네덜란드 99 1
스위스  95 5
프랑스 93 7
미국 87 13
독일 87 13
스페인 80 20
일본 55 45


우리나라 커피 시장이 대략 1조5천억 정도
그 중에서 80%가 인스턴트 커피인데,
이는 세계적으로 특이한 경우


브랜드 분석 - 맥심

1980년 발매된 이후 동서식품의 주력 브랜드로 성장한 맥심은 한국의 커피시장을 선도하는 시장점유율 1위의 No.1 브랜드로 확고한 시장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특히 맥심은 인스턴트 커피 시장에 국내 최초로 도입된 F/D (Freeze Dired) Type의 냉동건조 커피로 인스턴트 커피의 맛과 향을 한단계 끌어올린 국내 인스턴트 커피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다.


잘난 맛에 사는 맥심

1980.10 동서식품에서 맥심 생산 판매 개시
1986.06 인스턴트커피 호주 수출
1986.12 미국 수출
1995.09 맥심 콜롬비아, 브라질, 킬리만자로 발매
1998.02 맥심 유럽 수출
1999.03 한국능률협회 선정 커피부분 1위 브랜드
1999.09 한국소비문화대전 소비자 만족상 수상
2000.03 2년 연속 한국능률협회 선정 커피부분 1위 브랜드
2001.03 대한민국 파워 브랜드 1위
2002.07 제4회, 아줌마가 뽑은 참 건강한 세상 대상 수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역사 레포트
  • - 목 차 -1. 구한말 이후 신문광고시대Ⅱ. 해방이후 시대Ⅲ. 인쇄전파 광고시대Ⅳ. 컬러광고시대< 광고심의와 규제상황, 문제점>1. 광고심의 기준을 통해서 본 방송광고 언어의 문제점2. 현실적인 문제점과 개선 방향2-1. 규제에 대한 찬성입장2-2. 광고 언어 규제에 대한 반대입장2-3. 맺음말1. 구한말 이후 신문광고시대최초의 근대 광고 - 1886년에 한성주보(漢城周報)라는 주간신문 제 4호(886.2.22)에 실린 독일의 무역상인 세창양행(泄昌洋行, Edward Ma

  • 시대별 광고 언어
  • - 목 차 -1. 구한말 이후 신문광고시대Ⅱ. 해방이후 시대Ⅲ. 인쇄전파 광고시대Ⅳ. 컬러광고시대< 광고심의와 규제상황, 문제점>1. 광고심의 기준을 통해서 본 방송광고 언어의 문제점2. 현실적인 문제점과 개선 방향2-1. 규제에 대한 찬성입장2-2. 광고 언어 규제에 대한 반대입장2-3. 맺음말1. 구한말 이후 신문광고시대최초의 근대 광고 - 1886년에 한성주보(漢城周報)라는 주간신문 제 4호(886.2.22)에 실린 독일의 무역상인 세창양행(泄昌洋行, Edward Ma

  • [매스컴] TV 광고
  • 현대사회와 매스컴TV 광고현대사회와 매스컴TV 광고목 차1.주제 선정 이유2.TV 광고 정의3.TV 광고의 변화4.사회의 트랜드를 반영하는 광고5.문제적 광고6.대안광고 & 결론7.결론8.참고문헌&출처1. 주제 선정 이유TV 광고를 연구 주제로 잡은 이유는 많은 종류의 광고들 중 가장 파급력이나 영향력이 큰 광고형태이기 때문이다. TV 광고는 시청각이라는 공감각적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인쇄광고보다 전달력이 좋으며 사람들이 가장 흔하게

  • [다국적기업] 해외직접투자의 전략과 성공사례(스타벅스)
  • 커피믹스를 내놓았고, 이에 대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아, 건강과 고급화를 고려한 차별화 전략을 계속해나가야 한다. 고급커피의 성장과 소비자의 커피품질에 대한 욕구 증가로 인한 스타벅스의 선호도를 이미 알고 있고, 그에 따른 또다른 잠재성을 기대할 수 있다. 3)정치적/법적환경스타벅스의 한 광고 포스터는 큰 문제를 일으킨 적이 있다. 스타벅스 광고의 오점은 2001년 911 테러 직후 집행한 캠페인의 크리에이티브 문제에서 비롯되

  • [마케팅] 향후 주목할 만한 마케팅 트렌드
  • 크리에이티브 중심의 마케팅이 더 효과적이라고 말한다.● 구체적 사례《복고바람, 복고 마케팅》롯데삼강은 1962년 선보여 아이스크림의 대명사로 시대를 풍미했던 ‘삼강하드를 다시 내놓았고 롯데칠성은 국민적 유행어가 되었던 ‘델몬트 따봉주스를 재출시했다. 또 1989년 당대의 홍콩의 인기배우 주윤발이 광고 모델로 등장해 “사랑해요 밀키스” 라는 카피와 함께 일약 음료시장의 히트 상품으로 떠올랐던 우유탄산음료 밀키스도 새로운 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