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맥심아이스 블랙커피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1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우리나라 커피 시장상황
우리나라 커피 시장 좀 볼까?
브랜드 분석 - 맥심
잘난 맛에 사는 맥심
아이스 커피 먹어봤어? 안 먹어봤으면 말을 말어.
이탈리안 로스팅이 뭔데?
PRODUCT CONCEPT
맥심아이스커피, 역시 1위!
우리는 아직 제자리 걸음?!
MISSION IS POSSIBLE!
KEY TARGET
20대, 커피가 트렌드
2025들의 라이프 스타일& 가치관
ADVERTISING CONCEPT
CREATIVE CONCEPT
STORY BOARD
# 헬스장에서 생긴 일
STORYBOARD – 사랑과 우정 사이 편
아이스커피는 어떨 때?
TARGET PROFILE – 2025?
- 본문내용
-
우리나라 커피 시장상황
국가 원두커피 인스턴트 커피
한국 20 80
네덜란드 99 1
스위스 95 5
프랑스 93 7
미국 87 13
독일 87 13
스페인 80 20
일본 55 45
우리나라 커피 시장이 대략 1조5천억 정도
그 중에서 80%가 인스턴트 커피인데,
이는 세계적으로 특이한 경우
브랜드 분석 - 맥심
1980년 발매된 이후 동서식품의 주력 브랜드로 성장한 맥심은 한국의 커피시장을 선도하는 시장점유율 1위의 No.1 브랜드로 확고한 시장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특히 맥심은 인스턴트 커피 시장에 국내 최초로 도입된 F/D (Freeze Dired) Type의 냉동건조 커피로 인스턴트 커피의 맛과 향을 한단계 끌어올린 국내 인스턴트 커피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다.
잘난 맛에 사는 맥심
1980.10 동서식품에서 맥심 생산 판매 개시
1986.06 인스턴트커피 호주 수출
1986.12 미국 수출
1995.09 맥심 콜롬비아, 브라질, 킬리만자로 발매
1998.02 맥심 유럽 수출
1999.03 한국능률협회 선정 커피부분 1위 브랜드
1999.09 한국소비문화대전 소비자 만족상 수상
2000.03 2년 연속 한국능률협회 선정 커피부분 1위 브랜드
2001.03 대한민국 파워 브랜드 1위
2002.07 제4회, 아줌마가 뽑은 참 건강한 세상 대상 수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회운동론] 사회운동의 제도화 -환경운동연합을 중심으로
- 평생교육법 및 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서 분류하는 우리나라 평생교육기관의 유형을 분류하고
- 청소년증이란 무엇인지 조사하고,청소년증의 이용을 확대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개인의견을 기술하시오
- 청소년 개별상담의 이론과 기법으로 인간중심 상담, 형태주의 상담, 현실치료 가운데 본인이 선호하는 상담접근 방법을 한가지 선택하여 주요개념 및 상담과정과 기술을 정리하시오
- 사정의 목적과 특성, 사정도구의 종류에 관해 설명하고, 사정도구 중 하나
- 주제 사회복지사가 갖추어야 할 공감적 기술에 대해 작성하고 공감의 예시도 작성하시오
- 국내 대기업 중 한 회사를 선정하여 직원 동기부여방안에 대해 설명하시오
- 부모초청 예배 계획안
- 자신이 경험한 노화를 토대로 자신의 성공적 노화 로드맵을 작성제출하시오
- [기후와문화] 기후변화에 따른 인류의 생활-한반도의 의생활과 식생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