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대학생 가맹점 서비스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18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사업개요
1. 사업동기
2. 사업목적
3. 사업내용
4. 조직 및 사업 체계도
5. 회사의 비전
6. 환경 및 발전방향

Ⅱ. 시장현황 및 전망
1. 시장의 규모와 전망
2. 목표시장의 분석
3. 시장 변화의 예측과 욕구변화
4. 시장 진입 목표 및 매출 규모

Ⅲ. STP분석

Ⅳ. 추진계획・전략
1. 추진계획과 전략
2. 필요인원 및 담당업무
3. 단계별 매출액 추이

Ⅴ. 자금조달 및 운영 계획
1. 매출액・당기순이익 변화 추이
2. 추정 손익계산

Ⅵ. 사업성 검토
1. 기본 사업 환경
2. 성장성
3. 수익성
4. 안정성
본문내용
Ⅰ. 사업개요

1. 사업동기
설레는 마음으로 대학문을 들어선 학생들은 4년 혹은 그 이상의 기간 동안 학교를 다니고 대학 인근 가게를 이용한다. 그리고 예나 지금이나 고정적인 수익이 없고, 부모님이 주시는 용돈과 아르바이트 수입에 의지하는 대학생들의 주머니 사정은 좋지 않다.
요즘 대학생들은 적어도 하나이상의 할인카드나 적립카드를 가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큰가게나 전국적인 프렌차이즈 점포의 경우 학생들이 지닌 카드를 이용하여 할인혜택 또는 적립혜택을 볼 수 있지만, 학생들이 많이 이용하지만 개인이 운영하는 학교인근의 소규모 가게들의 경우 그 혜택을 볼 수가 없다. 설령 개인가게에서 할인or적립 카드를 만들더라도 가게마다 따로 카드를 만들어야 하는 불편함과 그 카드의 효용성에 대해서는 미지수이다. 이와 더불어 대학가 주변의 가게들은 대학생을 타겟으로 홍보를 하려 하지만 학교 내에서는 광고가 금지되어 있어 제한적이므로, 원하는 만큼 홍보가 이루어지지 못하는 실정이다.
따라서 우리는 가맹점으로부터 커미션을 받음으로써 고정적인 수입을 얻고, 학생들과 학교 주변 가게들은 서로 추구하고자 하는 것을 성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기에 틈새시장을 개척하려 한다.

2. 사업목적
대학생들만의 혜택 제공
새 서비스 제공을 통한 대학생들의 교내생활 활력
가맹점카드 사업을 통하여 고정 수입창출
☞ 목표사업인 취업컨설턴트 사업의 자금 마련
가맹점 사업의 프로모션이 될 웹 사이트의 활성화
☞ 취업컨설턴트 사업의 기반 마련








3. 사업내용

4. 조직 및 사업 체계도

5. 회사의 비전
















6. 환경 및 발전방향





YG Campus 발전방향

단계
1ROUND
2ROUND
3ROUND
4ROUND
기간
2007,6 ~ 2008,2
2008,3 ~ 2009,2
2009,3 ~ 2011,2
2010년
전개방향
준비단계
상업화단계
확장단계
분리단계
추진내용

창업・사업기반마련

소수대학 중심사업
웹사이트 활성화
전국대학 중심사업
웹사이트 다각화

가맹점사업 확장・유지
웹사이트 분리
☞새로운 사업모델


Ⅱ. 시장현황 및 전망

1. 시장의 규모와 전망

가. Target Market
대학교(서울. 경기권) : 64개(학교 수) / 약 677,000명(학생 수)

나. Prospect (유사 업종으로 '쿠폰서비스' 사업을 선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최신 헤어샵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 (주) 헤어끌레르 (Hair Claire)1. 일반현황회사의 현황업 체 명(주)헤어 끌레르(Hair Claire)대 표 자설립예정일 2002.3.1업 종온라인 헤어서비스 중개업상시종업원수名주 제 품미용정보 제공기업 형태合名 會社주 소현 사업장계획사업장미정사업장 현황소유 형태임차자본금7,000만원용도지역사무실 밀집지역자산총액2억5,000만원부채총액1억8,000만원규모15평연간 매출액7,580만원커뮤니티 가입 상황마이클럽 (www.miclub.com)회

  • 사업계획서- 도시락전문점 창업
  • 사업종 도표정리5) 유동인구 조사 6) 상권전망 7) 시장 세분화Ⅳ. 영업 계획 Ⅴ. 메뉴 계획 Ⅵ. 인력 운영 계획 1) 인원 계획 2) 채용 계획 3) 교육 계획 Ⅶ. 시설 계획 1) 점포계획2) 점포 공사 중인 사진3) 점포 내부 인테리어 4) 점포 기본 Layout(인테리어 &주방) 및 도면5) 점포 시설 일정계획 6) 가계와 설비Ⅷ. 판매 촉진 계획 1. 관계마케팅2. SNS 및 파워블로거.3. 대학교 협력 홍보4. 준비 사항 5. SWOT분석 6. 구체적 차별화 서비스7. 쿠폰제도Ⅹ.

  • 사업계획서 - 커피 전문점
  • 사업의 성장을 지향하는 목표 아래 현실적인 추진 방향을 담은 내부 지침서가 되어 주기 때문에 커피전문점 사업을 계획하는데 있어서 꼭 필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또한 충분한 사전조사와 그 분야에 대한 정확한 정보가 필요하며, 창업을 한 후에도 서비스 및 식자재관리 등 계속적인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Ⅳ. 참고문헌, 참고사이트- 프랜차이즈 가맹점 창업 및 운영실무 / (사)한국프랜차이즈협회 (2004)- 돈이되는 사업계획서 / 청어출판 / 김우명 지

  • [KCU][계절학기 A+] 대한민국 1%가 될 수 있는 소자본 창업과 경영 족보
  • 서비스업의 경우 상시 근로자 5인 미만 사업자- 광업, 제조업, 건설업 및 운수업의 경우 상시 근로자 10인 미만 사업자(소기업 및 소상공인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 시행령 제 2조)세법상 정의자본을 생산재로서의 자본으로 한정하는 경우- 소자본사업자란 적은 실물자본과 화폐자본을 가지고 사업을 영위하는 자세법상 소자본 사업자란 중규모나 대규모의 사업자에 비하여 세제상의 혜택을 받는 사업자- 부가가치세법상 연 매출액(공급대가)이 4800만

  • 대학생타겟 퓨전막걸리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자 등록을 한다.5)개업 및 광고 홍보개업을 하며 개업과 동시에 홍보활동과, 촉진 전략을 시작한다. 단국대학교 학생들에게 전단지를 배부하며 개업 기념으로 할인 된 서비스와 안주 서비스를 통해 학생들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촉진 전략을 쓴다. 개업 직 후 외에도 문자메시지 알림이나, 전단지 홍보, 매달 할인 이벤트 등을 통해 학생들의 방문이 원활하도록 한다. 참고문헌세상에서 가장 강력하고 간결한 사업계획서 (엘턴 셔윈 저/ 지소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