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박카스 피로회복제에 대한 조사 및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18 / 2019.12.24
- 21페이지 / zip (압축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조사의 목적
2.조사설계
3.조사 프로세스
4.표본의 일반적 특성
5.본론 (분석)
6.결론
7.조사의 제한점
- 본문내용
-
1.조사 목적
현재 박카스와 비타500은 지속적 경쟁에서 미소한 매출의 차이
박카스의 주 된 소비층은 40대 이후의 세대, 몇 십 년째 독보적 위치 고수
현재 젊은 층 고객이 많은 제품 군에서 마케팅 선도 - 비타 500은 젊은 층을 주 고객으로 성공적 마케팅 펼침
>> 박카스를 비타500과 비교, 젊은 층 소비자들을 더 끌어들여 들일 수 있는 방법 고안
검증:박카스와 비타500의 만족도 평균비교 조사 (대응표본 T검정)
가정:박카스와 비타 500은 만족도에 차이가 있다.
결론:박카스와 비타 500은 디자인, 광고와 구매 편의성에 만족도 차이가 있다.
박카스는 디자인, 광고와 구매편의성에서 비타 500에 대응하여 개선 또는 강화를 이루어야 함
검정:디 카페인을 알고 있는 사람과 모르고 있는 사람들은 효능에 대한 만족도 차이 검증.(독립표본 T검정)
가정: 디 카페인을 알고 있는 사람과 모르고 있는 사람들은 효능에 대한 만족도 차이가 있다.
결론: 여기서 우리는 디 카페인을 사람 알고 있는 사람들이 모르는 사람과의 효능에 대한 차이가 있다.
디 카페인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음의 유무는 제품에 대한 효능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 수 있음.
디 카페인에 대한 광고, 홍보 더 필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인적자원관리] 삼성전자의 인사관리와 개선방안
- 분석심리학의 창시자 융의 일대기 융 생애 융 일화 융 중요 이론 융 주요 이론 융 저서 융 영향 융 공헌 융 업적 융 소개 융 조사 융 분석 융 개요 융 고찰 융 소고 융 피피티 융 ppt
- [마케팅원론 A+받은자료]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