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산업] 피자사업에 대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18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개 요
Ⅱ.피자시장의 국내외 전반적인 현황
Ⅲ.피자업체의 소개 및 경쟁력 분석
Ⅳ.피자업계의 향후 전망
Ⅴ.결론 및 소감
Ⅵ.참고문헌
- 본문내용
-
개요
피자 산업의 발전
1960~70년 - 피자 산업 성장하기 시작
1980~90년 – 거대 외식 업체들이 전세계로 진출
대부분의 나라에서 상용화된 음식
Pizza Hut - 84개국
Domino Pizza - 60여 개국
피자 산업의 현황
세계 3대 피자시장 미국, 영국, 대한민국
미 국 – 매출및 점포수의 50%이상이 개인점포
대한민국 – 매출및 점포수의 70%이상이 Big 3업체
피자시장의 국내외 전반적인 현황
Pizza Hut
소개
‘한 지붕 아래 최고의 피자
1958년 캔사스 위치타라는 도시 프랭크와 댄카니라는 두 대학생
‘Pizza’+Hut’
처음 오픈한 매장의 지붕을 의미
‘Yum Brands’ 산하기업
펩시콜라+KFC+타코벨등
세계 2위의 외식업체
경쟁력 분석
고가정책 ▶ 이미지의 고급화
독보적인 브랜드 이미지
최고급 재료만 엄선
- 참고문헌
-
제일기획 2001 ACR 자료 // 스포츠투데이 // 스포츠 조선 // 한국경제 // 헤럴드 경제 // 주간한국 // 월간 유통 저널 // 월간 식당 // 외식산업 연구소 // e-daily // 비즈넷코리아 // 파이낸셜 뉴스// 포브스코리아 // 매경이코노미
PR의 힘 - 김주호, 커뮤니케이션북스,2005
마케팅 차갑게 기획하고 뜨겁게 실행하라 - SERI마사모포럼, 랜덤하우스, 2006
마케팅 천재를 만드는 작은 책 - 김훈철, 다산북스, 2006
여성 마케팅 (성공과 실패에서 배우는) - 김미경, 위즈덤하우스, 2005
한국형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의 성공요인 분석 - 박노홍, 고려대 경영대학원, 2003
www.pizzatoday.com www.ssjpizza.co.kr www.hp.co.kr www.best.co.kr www.mrpizza.co.kr www.pizzhut.com www.pizzahut.co.kr www.dominos.co.kr www.pji.co.kr www.brandcareer.com www.thinkfood.co.kr www.mk.co.kr www.hankyung.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DHL 기업분석과 DHL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GATT의 설립배경 및 과정
- GATT와 WTO 레포트
- 스마트폰의 보급과 SNS 시장의 성장,SNG의 활성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 [공기업민영화] 공기업민영화의 의의, 필요성, 유형과 공기업민영화의 문제점 및 외국 공기업민영화 사례를 통해 본 향후 공기업민영화문제의 해결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