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PR사례 -SKT의 PR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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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PR기대효과2. PR사례1) Publicity 2) sports marketing 3) 위기관리 위한 PR 4)기업광고3. 결론
본문내용
SKT는 PR을 통해 기대하는 효과는 무엇인가?

Concept
사용에 대한 자부심과 공익을 위하는 기업의 선한 이미지

Purpose

시장점유율과 고객인지도 1위 고수 지속적인 PR을 통해 유지


Target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는 일반대중


신세대
게임, 모바일 서비스, 음악 등 다양한 컨텐츠 접근

사회소외계층
공공사업과 사회공헌사업을 통해 공익의 바른 이미지 구축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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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잘봤습니다~~~~~~~~~~~~~~~~~~~~~~
  • lsi3***
    (2012.03.10 14:1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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