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기업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18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환경분석
기업 마케팅
평가 및 제안
본문내용
CESCO 소개

지난 30년간 쥐/해충/진드기등에 대한 자체 기술 개발
연구로 현재 38개 직영사업소, 1000여명의 직원


세스코의 세계적인 해충방제기술로 “특급호텔 99%
식품공장 90%, 유통시설 90%”
대형시설의 점유율 확보


10만여 고객보유로 80%의 시장점유율을 지닌
아시아 최대 방제시스템회사


경영이념

세스코는
소비자가 만족하는 깨끗한 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깨끗한 환경과 인간 행복을 지상 최대의 과제로 삼아
환경, 안전, 보건에의 기여를 기업의 기본 사명으로 삼고 있다


웃는 모습을 연상시키는 디자인 캐릭터를 제공하여 '깨끗한 환경과 고객을 위한 서비스‘ 라는 메시지가 담긴 디자인으로 쾌적한 환경은 인간을 즐겁게 한다는 의미입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세스코 기업사례 분석
  • - CESCO 기업사례 분석 - 인간과 환경 그리고 깨끗한 내일을 위해 실천하는 기업 세스코 < 목차 > Ⅰ. 기업제품 선택 1. 세스코 소개 2. 경영이념 및 규범 3. CI 4. ISO 9002인증획득 5. 사업분야 Ⅱ. 환경분석 1. S.T.P 2. Competitors 3. SWOT분석 4. 4P분석 Ⅲ. 제품, 브랜드, 기업 마케팅1. 세스코 기술 연구소2. 세스코 존 3. 표준화를 통한 서비스의 차별화4. 사이트맵, Q&A 게시판 관리 Ⅳ. 평가, 제안 1. 평가 2. 제안Ⅴ. 참고문헌 Ⅰ. 기업제품 선택1. CESCO

  • [서비스경영론] 서비스성공기업 사례분석 - CESCO 세스코
  • - 서비스경영론 -서비스성공기업사례분석- CESCO- 목 차 --서론-1. 세스코 개요-본론-2. 거시환경분석- 시장분석(시장세분화. 표적시장)- 경쟁분석- 포지셔닝 - 브랜드/ 기업이미지3. 기능. 영업적 분석- 제품 전략(제품/ 서비스)- 가격전략- 커뮤니케이션/ 촉진 전략4. 마케팅- 내부마케팅- 관계마케팅(혜택)-결론-5. 세스코의 전략적 서비스 분석6. SWOT 분석7. SWOT모형을 토대로 한, 세스코가 나아가야 할 방향 및 전망.1. 세스코 개요- 해충약, 쥐

  • 기업들의 서비스마케팅 성공사례 분석레포트(세스코, 롯데자이언츠, 인천국제공항 서비스마케팅 사례분석및 나의의견)
  •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분석 보고서CONTENTSⅠ. 보고서 목적Ⅱ. 기업들의 효과적 서비스마케팅 사례1. 롯데 자이언츠 (사직구장) 서비스마케팅 사례분석1) 서비스 마케팅 사례 (1) 익사이팅 존(Excting Zone)(2) 주황색 비닐봉지(3) 유아 휴게실, 어린이 놀이터(4) 스머프 유니폼2) 소결론2. 세스코 (Cesco)1) 세스코 서비스마케팅 사례분석(1) 내부 종업원 관리 (내부마케팅)(2) 고객 서비스 마케팅2) 소결론3. 인천국제공항(Incheon International Airport) 서비스마

  • [마케팅원론] 기업 마케팅 분석(세스코와 코카콜라를 중심으로)
  • 사례이다.acrodoc 세스코의 마케팅 사례(3)이제 기상청의 기후예보처럼 월별로 해충에 대한 예보를 접할 수 있게 됐다. 국내 최대 생활환경 위생기업인 세스코는 해충 발생을 예방하고 안전한 생활 환경 조성을 위해 월별 해충 예보제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해충 예보제는 세계 최대 규모의 위생해충 연구소인 세스코 기술연구소가 35년간 축적한 4,300만의 해충발생건에 대한 인프라의 평균치와 기온추이 등을 분석하여 매월 발생률이 높은 해충 및 주

  • [서비스마케팅 사례연구] 서비스마케팅 개념과 특성및 서비스마케팅 기업성공사례분석
  • 서비스마케팅개념과 기업사례CONTENTS1. 서비스마케팅의 특성2. 서비스의 중요성3. 서비스마케팅의 환경4. 서비스마케팅믹스 7P에 대해5. 서비스마케팅 기업성공사례(1) KB국민은행(2) 제주항공(3) 애슐리(4) 우체국택배(5) 이마트와 홈플러스 서비스마케팅 비교분석(6) 세스코1. 서비스마케팅의 특성서비스는 제품과 비교할 때 어느 정도로 또 어떻게 다른가? 서비스는 어떤 점에서 독특하기에 유형 제품과 달리 취급되어져야만 하는가? 이문제에 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