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기업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18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소개
환경분석
기업 마케팅
평가 및 제안
- 본문내용
-
CESCO 소개
지난 30년간 쥐/해충/진드기등에 대한 자체 기술 개발
연구로 현재 38개 직영사업소, 1000여명의 직원
세스코의 세계적인 해충방제기술로 “특급호텔 99%
식품공장 90%, 유통시설 90%”
대형시설의 점유율 확보
10만여 고객보유로 80%의 시장점유율을 지닌
아시아 최대 방제시스템회사
경영이념
세스코는
소비자가 만족하는 깨끗한 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깨끗한 환경과 인간 행복을 지상 최대의 과제로 삼아
환경, 안전, 보건에의 기여를 기업의 기본 사명으로 삼고 있다
웃는 모습을 연상시키는 디자인 캐릭터를 제공하여 '깨끗한 환경과 고객을 위한 서비스‘ 라는 메시지가 담긴 디자인으로 쾌적한 환경은 인간을 즐겁게 한다는 의미입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현대자동차 해외진출 성공전략 분석 - 북미, 중국시장, 진출 전략 및 현지화경영, 현지화마케팅 전략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경영론] SERVQUAL을 이용한 스타벅스의 품질 측정 및 개선방안
- [리조트 개발론] 리조트 개발 계획서
- 리더와 관리자의 차이점을 논하라
- [비즈니스컨설팅]교촌F&B(교촌치킨) 컨설팅
- 원가관리회계_주변에서 원가계산이 수행된 사례를 통하여 직접비와 간접비를 분류해보고, 간접비를 종합원가계산방식 중 어느 방식을 사용했는지를 설명하고 해당 방식으로 원가계산을 간략히 제시해보세요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4장 해답
- [외식경영컨설팅] 제너시스 비비큐 성장전략
- [글로벌 유통] 글로벌 마케팅 유통 성공 전략(금호 타이어, DHL)에 대한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물 절약을 위한 수도 절수 장치 사업계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