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산업] Mondavi 몬다비와 와인산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18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Robert Mondavi Winery
Global Wine Industry
Competitors
Mondavi’s Issues
Solutions
Result

본문내용
Wine Testing


당신은 지금 Mondavi 의
Woodbridge Carbernet Sauvignon (2006)을
맛보고 계십니다.


1943

Charles Krug Winery를 인수, Napa Valley에서 와인 제조 시작

1966

Oakville에 있는 To Kalon 포도원에 Robert Mondavi Winery 설립

~1970 초

미국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높은 품질의 와인메이커로 성장

1970중

대중화, 고급화 결심, 지역 협동조합 매수 후 Woodbridge Winery로 개칭

1979

Chateau Moulton-Rothschild(프) 공동출자 – 브랜드 Opus One 탄생

1993

NASA와 무선감지 및 디지털지도화 기술개발 및 특수한 병 개발

1994

이탈리아 포도품종라인 La Famiglia di Robert Mondavi의 시판


1995
Frescobaldi(이)와 공동출자 - Luce della Vite 설립 및 럭셔리 와인 생산

1996

Chadwick(칠)와 공동출자 - Caliterra 설립

2000


Rosemount(호)와 공동출자 회사 설립 및 최고급 와인 생산


Wine making


“세계에서 가장 좋은 와인을 생산하겠다” -> 기술 개발에 주력

포도 생산 및 Winery에 투자


Distribution

와인 및 주류 판매업자, 수입자, 중개인
개별 판매원의 역량 중요시
미국 시장에 91% 집중
캐나다, 스위스에 수입업자 통해 수출


Marketing


소비자층을 확장하기 위한 노력
-> 라디오, TV광고, 소비자교육으로 디즈니랜드 Golden Vine Winery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리와 와인] 이탈리아 와인
  • 와인의 특징☞이태리 남부에 정착하기 시작한 그리스인들은 정착지를 외노트리아(Oenotria), 즉 와인의 땅이라고 명명(命名) ☞이태리 중부의 고산지역에 살던 에트루스칸들의 와인 제조술이 매우 섬세하고 세련되었었다는 것을 무덤에서 출토된 유물들이 증명 ☞ 와인 주조법과 숙성법의 발달과 코르크 마개를 이용한 포장법의 발달로 19세기 이태리 와인산업은 크게 활성화되고, 전 세계로 수출 ☞ 1960년대에 들어서야 Denominazione dOrigine라는 법안이

  • [조리와 와인] 이탈리아 와인
  • 와인이 생산되는 세계 유일의 나라이다. 이탈리아 가정의 식탁에는 항상 곁들여지는데, 와인을 ‘마시는’ 것이 아니라 ‘먹는다’ 라고 표현할 정도로 와인문화가 생활 속에 깊이 뿌리내리고 있다. 이탈리아에서는 와인에 물을 타서 일반음료처럼 마시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다.이탈리아는 한때 화폐와 도량형까지 다른 여러 나라로 갈려, 와인산업도 전국적인 시장이 형성되지 못한 채 지지부진하다가 1870년 통일을 계기로 와인의 고급화를 위한 품

  • 미국 칠레 남아공 뉴질랜드
  • 와인생산국가가 되었다. 와인소비는 프랑스. 이탈리아에 이어 세계 3위 국가이며, 와인수출량도 프랑스/이탈리아/스페인/호주에 이어 세계 5위 국가이다. 전통이나 명성은 유럽산 와인들에 뒤지지만 가격이 싸면서도 상대적으로 품질이 좋은 와인들로 점차 명성을 얻어 가고 있다. 1920년에서 1933년까지 금주법 시행, 대공황과 제2차 세계대전 등을 잇따라 겪으면서 침체를 거듭했던 미국의 와인산업이 궤도에 오르기 시작한 것은 1970년 초이다. 일조량이

  • 와인관광 대중화방안,와인관강실태및의의,국내와인관광,국외와인관광
  • 와인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한 건강 습관으로까지 인식되고 있는 것이다. 제 2장. 와인관광의 의의와인관광의 의의는 첫째, 해마다 늘어나는 와인 관광 방문객들에게 와인 생산지역의 이미지와 명성 그리고 고품질의 와인을 판매함으로써 경제적인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 둘째, 잠재적 와인 소비자를 와인교육을 통해 유인할 수 있으며, 와인상품의 신뢰성을 높일 수 있다. 셋째, 와인의 직접 판매와 레스토랑과 협력관계를 구축하여 환대산업의

  • [호텔] 미국와인의 이해
  • 와인 산지Willamette 밸리 : 삐노누아, 샤르도네, 오리건의 가장 큰 AVAUmpqua 밸리 : 삐노누아, 샤르도네, 리즐링, 진판델Rogue 밸리 : 까베르네, 멜로**7Ⅳ. 와인 산업의 발전요소와인산업 성장!포도원관광지화전통명가합작마케팅차별화과감한블랜딩실험정신변화에능동적 대처규제혁파제조기술개선품종개량레이블간소화제품차별화고객편의중심관개기법향상법제도현실화신세계 와인산업의성장동력 분석**7참고 문헌 및 사이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