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산업] Mondavi 몬다비와 와인산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18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Robert Mondavi Winery
Global Wine Industry
Competitors
Mondavi’s Issues
Solutions
Result
- 본문내용
-
Wine Testing
당신은 지금 Mondavi 의
Woodbridge Carbernet Sauvignon (2006)을
맛보고 계십니다.
1943
Charles Krug Winery를 인수, Napa Valley에서 와인 제조 시작
1966
Oakville에 있는 To Kalon 포도원에 Robert Mondavi Winery 설립
~1970 초
미국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높은 품질의 와인메이커로 성장
1970중
대중화, 고급화 결심, 지역 협동조합 매수 후 Woodbridge Winery로 개칭
1979
Chateau Moulton-Rothschild(프) 공동출자 – 브랜드 Opus One 탄생
1993
NASA와 무선감지 및 디지털지도화 기술개발 및 특수한 병 개발
1994
이탈리아 포도품종라인 La Famiglia di Robert Mondavi의 시판
1995
Frescobaldi(이)와 공동출자 - Luce della Vite 설립 및 럭셔리 와인 생산
1996
Chadwick(칠)와 공동출자 - Caliterra 설립
2000
Rosemount(호)와 공동출자 회사 설립 및 최고급 와인 생산
Wine making
“세계에서 가장 좋은 와인을 생산하겠다” -> 기술 개발에 주력
포도 생산 및 Winery에 투자
Distribution
와인 및 주류 판매업자, 수입자, 중개인
개별 판매원의 역량 중요시
미국 시장에 91% 집중
캐나다, 스위스에 수입업자 통해 수출
Marketing
소비자층을 확장하기 위한 노력
-> 라디오, TV광고, 소비자교육으로 디즈니랜드 Golden Vine Winery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창의적사고와프레임워크_디자인씽킹 5단계를 적용해서 해결하기_회사생활 하면서 발견된 문제나 개인적으로 일상에서 경험했던 일 중에 바꾸고 싶거나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디자인씽킹기법으로 제시하시오
- 1~4주에서 배운 교과 내용을 중심으로 광고를 하나 정해서 광고의 종류가 무엇이며, 어떤
- [브랜드마케팅]국내 캐릭터 산업(마시마로)
- 코스트코 COSTCO 기업 경영전략 사례,SWOT분석,기업소개,핵심역량분석,느낀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