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SK 브로드밴드 마케팅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18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 론
본 론
1) 기업 소개 – SK 브로드밴드

2) SK 브로드밴드 마케팅 전략 분석

3) SK 브로드밴드 마케팅 전략에 대한 대안 제시

결 론
본문내용
1. 서론`-기업 선정 이유`

IT 강국 KOREA의 일등공신
초고속 인터넷 ADSL을 최초로 상용화
대한민국 인터넷 열풍
미디어 광고

흥미를 유발하는 미디어 광고


(1) 기업 개요
설립 : 1997년 9월 26일
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대표이사 : 조신
업종 : 통신업
자본금 : 1,175,045,435,000원
매출액 : 1,723,346,000,000원
자산 총액 : 2,854,445,000,000원
주요주주 : SK텔레콤 (43.59%), 미래에셋 (9.22%)
주요 자회사 : 하나로드림
1999년 4월부터 시내전화 서비스 시작
2000년 6월부터는 한국 최초로 초고속무선인터넷을 서비스


SK 텔레콤이 하나로 텔레콤 인수 (2008년 2월 15일)


2. 본론- 1) 기업 소개``


SK 브로드밴드 서비스


Broad&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Broad&tv 인터넷 프로토콜 텔레비전 서비스
Broad&fone 유선전화 서비스


이러한 혁신적인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의 행복을 추구하는 통신세상의 새로운 리더가 되고자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KT 쿡 QOOK 전략
  • 분석 – 가족컨셉 cF가족 컨셉 CF→T밴드의 50%할인이라는 경제성을 임팩트 있게 전달쿡보다 저렴한 서비스 가격 책정굿데이스포츠 09.6.6SK브로드밴드의 현재전략 중의 하나는 가족컨셉의 CF를 만드는 것입니다.가족밴드 광고는 고객들에게 친밀한 이미지를 주고 가입에 대한 심리적 거리감을 줄일 수 있습니다.또한 휴대폰과 인터넷 집전화가 만나면 반값이라는 식으로 결합상품에 대한 경제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실제로 쿡보다 약 3000원이 저

  • [경영정보] SK Broadband 기업조사와 MIS활용 사례
  • SK브로드밴드 구성원이 지향하는 이미지와 행동양식을 구체화, 시행하고 있으며, 모든 구성원이 ‘Mr./Ms. Broadband 이미지와 행동양식을 실천함으로써 고객이 서비스를 접하는 시점에 받게 되는 이미지를 극대화해 고객만족도를 더욱 높인다는 전략이며, 고객이 SK브로드밴드의 다양한 가치를 먼저 느낄 수 있도록 매스커뮤니케이션, 영업, 개통 등 10개 고객 접점을 정해 경쟁력을 높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행복과 성장 중심 경영을 적극 펴나갈 계

  • [기업윤리]KT의 윤리경영 사례
  • 데 있다. 조직 구성원의 자율성을 부여하면서도 기본 수준을 유지하는 융통성 있는 한 단계 높아진 관리체제로의 진화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기업체들의 각고의 노력과 운영상의 기술이 필요할 것이다. 따라서 현대 기업의 윤리경영은 기업내부의 윤리의식 확보를 통하여 그 외부효과로서의 소비자에 대한 가지체공을 꾀하는 방향으로 진행되어야 할 것이다.1. KT 소개2. SWOT 분석3. KT 윤리강령4. KT 윤리경영5. 향후 개선방안6. 결론 및 시사점

  • sk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SK 브로드밴드 마케팅전략 분석contents``서 론1본 론2결 론31) 기업 소개 – SK 브로드밴드2) SK 브로드밴드 마케팅 전략 분석3) SK 브로드밴드 마케팅 전략에 대한 대안 제시 1. 서론`-기업 선정 이유`기업 선정 이유IT 강국 KOREA의 일등공신흥미를 유발하는 미디어 광고초고속 인터넷 ADSL을 최초로 상용화대한민국 인터넷 열풍미디어 광고조원의 흥미를 유발기업조사 필요성 인식(1) 기업 개요설립 : 1997년 9월 26일 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

  • [마케팅] 한국 3대 통신사 결합상품 시장
  • 결합상품 각각 상품의 질을 높여 결합상품 자체의 마켓 쉐어를 늘리고자 한다.목 차 Market analysis 1-1. 제품군 분석1-2. 브랜드 별 결합상품 서비스 및 시장점유율 분석1-3. 결합상품 가입자의 상품구성 형태1-4. IPTV 경쟁사 및 자회사 분석1. KT 메가TV 2. SK브로드밴드 2. SK 브로드밴드의 향후 목표 PRIDE AGAIN 3. SWOT 분석(1)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2) SWOT 분석4. 전략이를 위해 IPTV상품 자체의 개선이 필요하다. (Product 전략 선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