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에비앙(Evian)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18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제품 선정 이유
제품 개요

본론
마케팅전략 (3P전략)
가격 (Price)
제품 (Product)
촉진 (Promotion)


결론
국내에서의 위치
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내용
제품 선정 이유


생수시장 분석

에비앙의 기원

그 후 마을의 물이
유명해지면서
Evian이 탄생했다.

자연이 만든 물, 에비앙

에비앙은 알프스의
만년설이 녹아 내린 물

미네랄
다량함유
참고문헌
참고문헌
전인수, 선발이점 극복을 위한 후발제품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계도원, 고객만족마케팅, 좋은 책 만들기
박충환, 오세조, 김동훈, 시장지향적 마케팅관리, 박영사
나종호, Q & A 실전마케팅, 청림
LG business insight 유호현 선임연구원 논문자료. -물비즈니스 성공의 핵심 포인트-

참고사이트
에비앙 한국 http://www.eviankorea.com
에비앙 본사 http://www.evian.com
Bottled Water Web http://www.bottledwaterweb.com
통계청 http://www.nso.go.kr
국회도서관 http://www.nanet.go.kr
1.학위논문 청구기호 TM 745.2 ㅇ483ㅁ
논문명/저자명 먹는 샘물 속성의 변화에 따른 패키지디자인 전략에 관한 연구 :프리미엄
먹는 샘물 패키지디자인을 중심으로 /윤수은
2.학위논문 청구기호 TM 745.2 ㄱ814ㅁ
논문명/저자명 먹는샘물 포장디자인이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김은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에비앙 브랜드분석과 특징연구및 에비앙 기업전략과 마케팅사례분석및 에비랑 향후 마케팅 4P전략수립
  • 기업전략과 마케팅향후마케팅전략수립INDEX1. 에비앙 EVIAN 브랜드소개와 제품특징2. 생수시장 상황분석3. 에비앙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4. 에비앙 기업전략과 마케팅(1) 친환경전략(2) 스토리텔링 마케팅(3) 차별화된 홍보전략(4) 콜라보레이션 전략(5) 공공관계 전략5. 향후 마케팅 4P전략 제시(1) Product (제품전략) 제시(2) Price (가격전략) 제시 (3) Place (유통전략) 제시(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 제

  • [소비자행동과 브랜드]샘물 시장의 마케팅전략
  • 에비앙, 제주삼다수)⑴. EVIAN사 사례 분석여기에서 국내 생수 제조업체의 마케팅 전략을 알아보기 전에 MINERAL WATER로 잘 알려진 불란서 EVIAN사가 오늘과 같이 성장하게 된 그들의 마케팅 전략중 특히 촉진전략의 일단을 간략히 살펴보고자 한다.EVIAN 사는 생수 단일품목만 미국, 중동 유럽 등 세계 90여 개국에 1988년 기준 2억 9천만 리터를 수출한 세계적인 생수 업체이다. EVIAN은 원래 불란서 동부의 래만호에 변해있는 지방이름으로 그곳의 까샤 샘물(Cac

  • 개별 소비자의 생활배경에 따른 소비자와 상표간의 관계
  • 마케팅 전략을 짜야 할 것이다. 예를 들면 A씨의 경우 사회생활을 하고 있으며 자식의 교육에 관심이 많다는 것을 주목하여, 가족 중심적인 광고로 공략하거나 가족이 공동적으로 사용함으로써 가족 전체의 편의에 도움이 되는 제품의 주요 타깃으로 삼아야 할 것이다. 그리고 근본적으로 사회생활로 인해 바쁘기 때문에 광고를 접할 시간이 많지 않기 때문에 광고보다도 구전 커뮤니케이션을 이용한 마케팅 전략이 유용할 것이다. 또한 바쁜 사회생활

  • 프리미엄 생수 `에비앙` 브랜드 마케팅 전략
  • 에비앙으로 머리를 감았고-마이클 잭슨은 에비앙으로 세수를 하였다고 한다.스타들의 메비앙 사용으로 인해 에비앙은 2가지 이미지를 얻게된다.1. 품질에 대한 우수성2. 세련되고 고급스런 패셔너블 한 이미지 프리미엄 브랜드 마케팅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확고한 포지션 구축 하기 위해 세계 유수의 디저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임 콜라보레이션이란?브랜드 간 경쟁력을 유기적으로 결합해 시너지를 발휘하는 전략 Evian marketin

  • 프리미엄 생수 `에비앙` 브랜드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원론EVIAN - High Quality StrategyContentsEVIAN OVERVIEW제품 선정 이유국내에서의 위치생수시장 분석마케팅 전략 분석프리미엄 브랜드 마케팅이야기(Story) 마케팅독특한 디자인우리나라에서의 EVIAN소비자 행동 분석(Consumer Behavior)방법론적 분석 - SURVEY참고문헌 / 참고사이트Q&AEVIAN OVERVIEW프랑스혁명이 일어난 1789년, 눈 덮인 알프스 산맥의 산자락에 위치한 Evian-les-Brain 마을에 신장결석을 앓던 Lessert후작이 요양을 하러 왔다. 그는 마을에 머물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