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구매론] 프랜차이즈 레스토랑과 개인 레스토랑의 구매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18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주제선정이유
업체선정 및 소개
본론
인터뷰내용
구매활동비교
결론
본문내용
프랜차이즈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 본사)
한식 레스토랑
E-mail 통한 인터뷰


개인레스토랑
프리모바치오바치(홍대점)
이탈리안 레스토랑
방문인터뷰


구매활동비교

1. 시장조사 방법에는 무엇이 있나요?
2. 원가와 판매가 비율은 어떻게 책정하나요?
3. 수요예측은 어떻게 하시나요 ?


1. 시장조사는 타회사 벤치마킹, 업계관련잡지, 신문,뉴스외 외부사항, 관련업체 미팅 등으로 한다.

2. 외식업체의 주요 식재료 원가는 30%~30% 후반이며 고가메뉴는 COST 가 높은편, 저가 메뉴는 COST 낮은편이다

3. 수요예측은 과거 DATA 분석, 고객 및 직원 프로모션 여부, 예측 판매 대비.등으로 한다.


1. 시장조사는 벤치마킹
또는 자체 idea

2. 원가와 판매가의 비율은 재료비만 40% 책정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학사][외식경영]외식산업의 VIP고객유치 전략
  • 외식산업의 VIP고객유치 전략< 목 차 >Ⅰ. 서 론 3Ⅱ. 본론 31. 외식의 개념 32. 외식의 특성 43. 외식산업의 성공요인 54. 고객 정의 및 중요성 65. 구매자 의사결정 86. 서비스 품질 향상방안 117. 타켓시장 전략 138. 외식산업 현황 169.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 전략 1810. 서비스와 품질 개선으로 성공한 외식업계들 28Ⅲ. 결론 31※참고문헌 33Ⅰ. 서론우리나라의 외식) 외식이란 가정 밖에서 행하는 식사의 총칭으로 일반적으로 외식산업(Food service

  • 급식경영4A)단체급식과 상업적외식차이점 설명후 상업적외식업체 선택해 현황조사작성0
  • 식품안전에 대한 정책 제안, 외식산업 진흥을 위한 정책 수단 발굴 등의 사업을 진행하여야 할 것이다.참고문헌 1. 김재수, “한국음식, 세계인의 식탁으로!”, 백산출판사, 20072. 김 준호, 2009, 한국 서비스마케팅시스템의 발전모형에 관한 연구, 인하대학교 박사논문 3. 나영선, 2007, 외식사업 창업과 경영, 백산출판사4. 양일선, 2008, 단체급식 한국대학식품영양관련교수협회 단체급식 교재 편찬위원회삼광출판사5. 신재영, 2005,외식사업경영론, 교학

  • [호텔경영] 프랜차이즈산업
  • 론ꋐ 프랜차이즈시스템의 특성과 프랜차이즈의 종류ꋑ 프랜차이즈 사업의 장․단점ꋒ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프랜차이즈 창업 프로세스ꋓ 프랜차이즈 관련 법률과 해석ꋔ 한국의 프랜차이즈 산업ꋕ 유망 프랜차이즈(한국)ꋖ 미국의 10대 프랜차이즈호텔 프랜차이즈三. 결 론프랜차이즈 성공 Key-Point프랜차이즈 산업의 미래♤ 자료 출처ꋎ 프랜차이즈란.1. 프랜차이즈의 정의프랜차이즈 산업자(franchisor:본부)가 계약 조건에 따라 개인이나

  • 크라제버거,크라제버거기업분석,크라제버거서비스전략,서비스전략사례
  • 구매고객 중에서 홈페이지 접수를 통한 추첨으로 연극 등의 문화행사를 경험하도록 하고 있다. 앞으로는 주 고객층이 회사원인 만큼 그에 맞는 실용성 있는 상품을 제공하고 이벤트를 개최할 필요가 있다. 여기서도 제휴가 중요한데, 영어 학원과의 제휴를 통해 수업을 제공한다던지 제휴학원 등록증을 가져올 경우 할인을 제공하거나, 직장인의 관심사를 파악하고 그에 맞는 서비스가 제공되어야 할 것이다. 하지만 이는 기존 고객 유지에는 알맞지만

  • [경영] 프랜차이즈 놀부의 마케팅 전략과 성공요인 분석(A+)
  • 프랜차이즈 놀부의 마케팅 전략과 성공요인 분석I. 서론1. 연구목적 인류가 존재하기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의식주의 세 요소가 갖추어져야 한다. 그 중 식 문화는 인류의 생존과 직결되기 때문에 식품산업은 세계 어디에서나 필수적으로 존재해야 하는 중요한 요소이다. 지구촌 환경이 글로벌화 하면서 현재 우리나라의 식 문화도 상당부분 외국문화의 영향을 받고 있다. 현재 국내에는 맥도널드, 피자헛과 같은 서구의 대형 패스트푸드, 레스토랑 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