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 ABC-MART(ABC마트)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18 / 2019.12.24
- 4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회사 소개
1 ABC-MART 소개
2 ABC-MART의 VISION
마케팅 환경 분석
STP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P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결론
- 본문내용
-
회사 소개
.미시적 환경 분석
1)자사 분석
2)고객 분석
3)경쟁사 분석
- 수십개의 브랜드를 한꺼번에 비교해
볼 수 있음
- 가격을 중시하는 소비자와 유행을 중시하는 소비자 모두를 만족시켜주는 구조
- 다양한 마케팅 활동
매장 접근의 유리함
직원교육을 통한 정확하고 친절한
상품설명
- 직영점의 수가 많아 가맹점과의
마찰없이 판매가격을 유동적으로
조절 가능
- 합리적 소비형태의 증가
- 젊은 소비자들은 옷의 코디와
유행 트렌드에 맞춰 신발을 사서
자신의 개성을 표현
- 불황에 강한 카테고리 킬러 매장
- 재고 부담의 가중
제품을 현금을 주고 구매하기 때문에 재고 처리와 물건 회전이 가장 큰 과제
슈즈 멀티숍 시장을 차지하기 위한 업체간 경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핵심역량개발의 성공전략
- A+ 마이클 포터 교수의 산업경쟁도 분석모델(5-forces model)을 적용하여 현재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의 경쟁도(매력도)를 자동차 제조업체 입장에서 분석해 보시오
- 레고 LEGO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레고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PPT
- [경영정보] SNS(Social Network Service)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시장분석, 활용 기업사례, 문제점과 나아갈 방향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