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기업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18 / 2019.12.24
- 2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업제품 선택
1. 세스코 소개
2. 경영이념 및 규범
3. CI
4. ISO 9002인증획득
5. 사업분야
Ⅱ. 환경분석
1. S.T.P
2. Competitors
3. SWOT분석
4. 4P분석
Ⅲ. 제품, 브랜드, 기업 마케팅
1. 세스코 기술 연구소
2. 세스코 존
3. 표준화를 통한 서비스의 차별화
4. 사이트맵, Q&A 게시판 관리
Ⅳ. 평가, 제안
1. 평가
2. 제안
Ⅴ.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Ⅰ. 기업제품 선택
1. CESCO 소개
CESCO는 Chunwoo Environment Service CO. Ltd.의 약자로서 설립 시 회사명인 전우방제(全宇防除)의 영문 표기이다. 소비자가 만족하는 깨끗한 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방제산업을 선도하고, 깨끗한 환경과 인간 행복을 지상 최대의 과제로 삼아 환경, 안전, 보건에의 기여를 기본 사명으로 삼고 있는 회사로써 지난 30년간 쥐/해충/진드기 등에 대한 자체 기술 개발과 연구로 현재 38개 직영사업소, 1000여명의 직원, 10만여 고객보유로 80%의 시장점유율을 지닌 아시아 최대 방제시스템회사로써 세계 No.1을 향하여 나아가고 있습니다.
2. 경영이념 및 규범 ( CI , ISO 9002 인증 기업 , 환경중시 )
(1) 경영이념
① 고객만족 : 고객만족경영은 모든 기업에게 있어 경영의 제1목표이겠지만, 세스코에게 있어 고객은 가족입니다. 세스코는 고객 한 분 한 분의 니즈를 정확히 이해하고 이를 토대로 고객과의 하나됨을 이루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건강한 기업, 정직한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자세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회사와 고객이 함께 성장하는 길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② 인재존중 : 세스코맨 이야 말로 회사 발전에 제일 큰 주역이라는 생각을 가진 열린 경영의 실천과 더불어, 이에 대한 적절한 보상을 통한 인간 존중경영을 실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성장과 비전의 달성을 위해서는 구성원 모두가 공동의 목표를 향해 매진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사람을 최고의 가치, 최고의 자산으로 생각하는 바탕 위에 개개인의 능력이 최대한 발휘될 수 있도록 세스코는 오늘도 인간존중의 경영을 펼칩니다.
③ 혁신추구 : 혁신은 보다 나은 새로움에 대한 탐구와 창의성 발휘입니다. 모든 부분에서 앞서나가려는 도전 정신의 함양과 이를 뒷받침 해주는 학습의 유연성 확보, 그리고 변화를 주도하는 자세의 확립을 통해서 세스코는 오늘도 혁신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모든 세스코인들이 하나가 되어, 보다 나은 해충방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새로운 신약과 방제기술을 개발하여 세계 속에서 앞서 나아가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또한 끊임없는 시도와 실험을 통해 변화를 사전에 예측하고 기회를 선점하여 도전적인 자세로 변화를 주도해 나아가는 바탕 위에 혁신을 이루도록 오늘도 나아 갈 것입니다.
④ 가치경영 : 세스코는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한 발 앞서 찾아
- 참고문헌
-
세스코홈페이지 www.cesco.co.kr
삼성경제연구소 www.seri.org
매일경제 www.mk.co.kr
매일신문 www.imaeil.com
동아일보 www.donga.com
자료평가
- 음...그냥 참고용으로만 좋았습니다.
- rmsid2***
(2011.11.20 23:39:4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