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기업사례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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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기업제품 선택
1. 세스코 소개
2. 경영이념 및 규범
3. CI
4. ISO 9002인증획득
5. 사업분야

Ⅱ. 환경분석
1. S.T.P
2. Competitors
3. SWOT분석
4. 4P분석

Ⅲ. 제품, 브랜드, 기업 마케팅
1. 세스코 기술 연구소
2. 세스코 존
3. 표준화를 통한 서비스의 차별화
4. 사이트맵, Q&A 게시판 관리

Ⅳ. 평가, 제안
1. 평가
2. 제안
Ⅴ.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기업제품 선택

1. CESCO 소개

CESCO는 Chunwoo Environment Service CO. Ltd.의 약자로서 설립 시 회사명인 전우방제(全宇防除)의 영문 표기이다. 소비자가 만족하는 깨끗한 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방제산업을 선도하고, 깨끗한 환경과 인간 행복을 지상 최대의 과제로 삼아 환경, 안전, 보건에의 기여를 기본 사명으로 삼고 있는 회사로써 지난 30년간 쥐/해충/진드기 등에 대한 자체 기술 개발과 연구로 현재 38개 직영사업소, 1000여명의 직원, 10만여 고객보유로 80%의 시장점유율을 지닌 아시아 최대 방제시스템회사로써 세계 No.1을 향하여 나아가고 있습니다.

2. 경영이념 및 규범 ( CI , ISO 9002 인증 기업 , 환경중시 )

(1) 경영이념


① 고객만족 : 고객만족경영은 모든 기업에게 있어 경영의 제1목표이겠지만, 세스코에게 있어 고객은 가족입니다. 세스코는 고객 한 분 한 분의 니즈를 정확히 이해하고 이를 토대로 고객과의 하나됨을 이루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건강한 기업, 정직한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자세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회사와 고객이 함께 성장하는 길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② 인재존중 : 세스코맨 이야 말로 회사 발전에 제일 큰 주역이라는 생각을 가진 열린 경영의 실천과 더불어, 이에 대한 적절한 보상을 통한 인간 존중경영을 실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성장과 비전의 달성을 위해서는 구성원 모두가 공동의 목표를 향해 매진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사람을 최고의 가치, 최고의 자산으로 생각하는 바탕 위에 개개인의 능력이 최대한 발휘될 수 있도록 세스코는 오늘도 인간존중의 경영을 펼칩니다.

③ 혁신추구 : 혁신은 보다 나은 새로움에 대한 탐구와 창의성 발휘입니다. 모든 부분에서 앞서나가려는 도전 정신의 함양과 이를 뒷받침 해주는 학습의 유연성 확보, 그리고 변화를 주도하는 자세의 확립을 통해서 세스코는 오늘도 혁신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모든 세스코인들이 하나가 되어, 보다 나은 해충방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새로운 신약과 방제기술을 개발하여 세계 속에서 앞서 나아가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또한 끊임없는 시도와 실험을 통해 변화를 사전에 예측하고 기회를 선점하여 도전적인 자세로 변화를 주도해 나아가는 바탕 위에 혁신을 이루도록 오늘도 나아 갈 것입니다.

④ 가치경영 : 세스코는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한 발 앞서 찾아
참고문헌
세스코홈페이지 www.cesco.co.kr
삼성경제연구소 www.seri.org
매일경제 www.mk.co.kr
매일신문 www.imaeil.com
동아일보 www.dong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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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음...그냥 참고용으로만 좋았습니다.
  • rmsid2***
    (2011.11.20 23:39: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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