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매너] 비지니스 매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06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이미지 메이킹
- 호감 가는 표정
- 프로다운 복장
2. 비즈니스 매너
- 신뢰감을 주는 인사
- 비즈니스 에티켓
본문내용
악수의 유래
- 로마인들에게 손은 신뢰의 상징이었으며, 악수는 상대방을 신뢰한다는 의미였다.
중세시대까지만 해도 악수는 무기가 없음, 즉 적의가 없음을 확인시켜주는
수단으로 손을 내민 데서 유래했다.
그러나 현대에 와서는 비즈니스를 하는 사람들 사이에 친근한 정을 담는
대표적인 인사로 통용되고 있따.
악수의 기본 동작
- 오른쪽 팔꿈치를 직각으로 굽혀 손을 자기 몸의 중앙이 되게 수평으로 올리며,
네 손가락은 가지런히 펴고 엄지는 벌려서 상대의 오른쪽 손을 살며시 쥐었다가
놓는다.
가볍게 아래 위로 두 번 정도 흔들어 정을 두텁게 하기도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 비지니스매너와 에티켓의 사례분석으로 5개 국가들을 선정하여 대표적 사례를 조사하시오
  • 서론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서는 적절한 비즈니스매너와 에티켓을 준수하는 것이 필수불가결합니다. 다양한 문화권과 인적자원을 가진 국가들 간의 비즈니스 활동은, 다양한 문화와 관행의 차이로 인해 상대방을 배려하고 존중하는 자세와 상호 이해가 더욱 필요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에서 다른 국가와의 협력 및 협상에 있어서는, 대상 국가의 비즈니스매너와 에티켓을 파악하고 준수해야 합니다.이에

  • 세계 주요 지역별 비즈니스 매너
  • 세계 주요지역별 비지니스매너세계 주요 지역별 Business Manner 세계 주요지역별 비지니스매너목 차서 론 –Manner의 정의-Murdock G.의 이론-국제사회에서 비즈니스 매너의 중요성본 론 –소개 매너(인사, 명함 매너)-식사 매너-선물 매너-Gesture-인터넷 서신 및 전화 매너결 론 –각 나라의 비즈니스 포인트세계 주요지역별 비지니스매너서 론Manner의 정의- 예의 범절. 즉, 바른 몸가짐과 올바른 격식, 절차.- 불어로는 “에티켓 (Etiquette)”이라 함.Mur

  • 국제 비즈니스 매너 방문 초대
  • 국제비지니스매너 방문초대 매너CONTENTS1. 방문매너2. 선물매너3. 파티문화Vi s i t방문 매너방문매너1.방문은 서로 간의 교제를 깊게 하고 상대방에게 친밀감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며, 상대방과의 경계를 없애고 상호간 우의를 돈독히 하는데 큰 역할을 한다.방문매너1.방문의 유형(1) 사교 관습상 행해지는 방문외국인과의 교류가 많은 경우에 이루어지며, 주로 티파티,댄스파티,리셉션 등에서 만나 초대받는경우.(2) 의례적 방문명

  • 국제비지니스매너 서양식 테이블 매너
  • 국제 비즈니스 매너
  • 국제 비지니스매너1. 방문 매너 방문은 서로간의 교제를 깊게 하고 상대방에게 친밀감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된다.즉 방문은 상대방과의 경계를 없애고 상호간의 우의를 돈독히 하는데 큰 역활을 한다.21) 방문 시간동,서양을 막론하고 사전에 약속도 없이 상대방을 방문하는 것은 실례가 된다.통산적으로 사전에 통신수단을 이용하여 대강의 약속을 정한 후 상대방에게 방문 가능한 시간을 구체적으로 정하는 것이 예의이다.서양에서는 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