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식품] 건강한 컬러푸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03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컬러푸드가 몸에 좋은 이유
- 레드푸드 – 토마토와 고추
- 옐로우푸드 – 단호박과 당근
- 그린푸드 – 시금치와 브로콜리
- 바이올렛푸드 – 블루베리와 가지
- 블랙푸드 – 검은콩과 연뿌리
- 화이트푸드 – 버섯과 마늘
본문내용
컬러푸드가 몸에 좋은 이유

채소와 과일의 화려하고 짙은 색소에 많이 들어 있는
피토케미컬(Phytochemical)성분


피토케미컬(Phytochemical)성분이란?
- 식물의 뿌리나 잎,열매에서 만들어지는 화학물질.
천연 색소에 많이 들어있는 구성 물질.
경쟁하는 식물의 생장을 방해, 자신의 몸을 보호하는 역할.
- 비타민과 무기염류가 풍부.
- 사람 몸속에 들어가면
암 예방, 향산화 작용, 노화방지, 해독작용, 혈중 콜레스테롤 저하 등의 효과.


레드 푸드

붉은 색은 리코펜 성분이!

리코펜의 효과
- 강력한 향산화 작용으로 노화방지
- 향암효과 (특히 전립선암과 유방암)
- 심혈관 질환 예방등

리코펜의 함유된 식품들
- 토마토,딸기,석류,와인,고추,레드자몽 등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쓸만한 자료 였습니다,ㅎㅎ
  • 20847***
    (2019.04.04 22:16:45)
회원 추천자료
  • [영양학] color food
  • 식품 업계의 녹색 바람으로 그린 마케팅이 더욱 활발해 질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사람들의 자연에 대한 향수를 자극할 수 있는 그린 푸드는 오래도록 사랑 받을 수 있는 식품이 되어가고 있다.Black Food & white Food 그동안 레드, 그린, 옐로에 비해 블랙과 화이트는 식감을 자극하지 못해 오색진미에서 물러나야만 했다. 하지만 컬러풀한 음식 못지않게 Black & white Food도 분명 둘째가라면 서러워할 무적 건강식이다.- 식탁위의 검은 보약, Black Food 검은콩

  • 푸드아트테라피 프로그램이 저소득층 아동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서술하시오
  • 푸드아트테라피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다. 푸드아트테라피는 놀이, 교육, 예술, 상담과 치유를 통합한 새로운 접근으로 신체적, 정서적 웰빙을 증진시키는 프로그램으로 궁극적으로 긍정적인 인식의 확장을 통해 자기 치유를 돕는 것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푸드아트테라피는 음식을 주요매체로 하여 놀이치료적 특성과 예술 치료적 특성을 함께 지니고 있어서 어린아이에서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큰 부담 없이 즐겁게 참여하여,인지정서행

  • [사업계획서] 웰빙샐러드 마케팅전략
  • 싱싱한 재료로 경쟁 제품과 차별화하여 직장인을 포함한 소비자들을 공략한다.⊙ 사무실이 밀집해 있고 유동인구가 많은 강남구에 점포를 차리고, 다양한 이벤트와 판촉행사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우리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주 고객층은 직장 여성들을 포함한 직장인들이다.⊙ 자신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는 웰빙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이용하여 다양한 고객들에게 접근하는 것이 이번 샐러드사업의 성공을 좌우할 것이다.

  • [호텔경영] 한국 호텔산업의 경영환경 분석, 한국 호텔산업의 문제점, 한국 호텔산업의 특징, 글로벌 호텔기업 구축의 전략방안
  • 건강한 메시지를 사회에 제시하고 더불어 살아가는 아름 다운 세계관을 공유● 진성성을 가진 커뮤니티- 개인의 성장, 가족의 행복을 실현하는 리조트형 가족클럽이자 차원 높은 스포츠 액티비티를 통해 문 화를 즐기고 사람과 사람 사이에 진정성을 부여한 인적 네트워크를 통해 노블리스 오블리제를 이어 가고 삶의 가치를 제시해 나가는 것3) 시설 소개 - The ClubThe Club은 회원 전용 시설로서 고객들의 건강과 휴식을 위한 공간이다.The Club은 채광이

  • [창업론] [벤처창업론]웰빙 다이어트 전문카페 창업계획서(A+리포트)
  • 웰빙 문화의 확산과 함께 외식산업에 미치는 변화 또한 크게 나타난다. 최근 새로운 음식문화에 발맞추어 변화해 나가는 외식산업의 변화양상 중 가장 두드러지는 것은 바로패스트푸드의 냉대이다. 패스트푸드 업계가 뚱보식품이라는 인식과 이에 따른 매출부진이 중고에 허덕이게 된 것이다. 업계는 최근 건강 캠페인을 벌이는가 하면 건강식 샐러드를 잇 따라 내놓고 불황탈출을 시도하고 있지만 매장수가 감소하는 등 어려움을 겪고 있다. ‘패스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