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경영] 뮤지컬 `CATS` 캣츠 마케팅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03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CATS에 대한 공연정보
1-1. 공연개요
1-2. 공연주요기록
2. SWOT분석
3. STP전략
3-1. 설앤컴퍼니(제작사)
3-2. 시장의 세분화
4. 마케팅 전략(4P)
4-1. Place
4-2. Price
4-3. Promotion
4-4. Product
- 본문내용
-
1. CATS에 대한 공연 정보
1-1. 공연개요
1-2. 공연주요기록
1981 뮤지컬의 본고장인 웨스트 엔드의 뉴런던씨어터에서 앤드루이드
웨버 작곡 카메론 매킨토시 제작으로 뮤지컬 <캣츠> 초연
(5.11)
1981 로렌스 올리비에 어워드에서 올해의 뮤지컬로 선정
이브닝 스탠다드 어워드에서 최우수 뮤지컬 수상
1983 그래미상 최우수 음반상 수상, 토니 어워드 7개부문 수상 (작 품
상, 연출상, 작곡상, 각본상, 조명디자인상, 의상디자인상, 여우
조연상)
1997 브로드웨이 최장기 공연기록(6.19)
1999.4 런던 프로덕션은 15,363,000파운드 넘는 수익 창출
2000.9.10 미국 브로드웨이 공연 종료 (18년간 7,485회 공연)
2001. 5 런던 웨스트엔드 공연 종료(21년간 8,950회 공연)
2003.11.1 한국투어(수원, 부산, 광주, 대구) 빅탑 공연
2007.5.13 오리지널 월드 투어 공연시작
2. SWOT 분석
Strength
- 인기연예인 캐스팅
- 오리지널 프로덕션, 크리에이티브팀 참여
- 15번째 번역된 한국어 공연
-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
Weakness
-연출자와 배우자 간 의사소통 문제
-스타마케팅:검증되지 않은 연기력논란
-캐스팅 일정을 당일 날 공고하는 등
공연의 사전정보가 충분하지 않다
Opportunity
-향후 뮤지컬 지방공연 가능성 제고
-캣츠의 높은 인지도
-한국 예술공연의 수준향상 : 문화예술
국가로서의 인지도 높임
Threats
- 전반적인 경기 불황
- 고가의 티켓 값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