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이스크림 빙그레 메타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03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아이스크림 시장 분석

콘 아이스크림 특징

메타콘의 차별화 뽀인뜨

메타콘의 현재 STP

설문지 분석

경쟁사 분석 – Big 3

지각도 분석

What is the Problem?

What is the TasteFULL?

TasteFULL-Expected Effect

Promotion 전략 - 광고

Promotion 전략 – 웹 2.0

New Elevator Test
본문내용
아이스크림 시장 분석


아이스크림
시장규모

국내 시장 규모 : 1조 원전문점 시장 규모 : 2000억 원유통점 시장 규모 : 8000억 원유통점 시장은 4개 업체의 과점 구조
콘 아이스크림 시장 규모 : 1200억원

아이스크림
시장 추세


아이스크림 종류의 변화 (기능성↑)
아이스크림 시장 규모의 변화
(Premiun 아이스크림 성장률 30%)
원재료 값 상승으로 인한 부담 증가
(아이스크림 가격상승 원인)


BIG 4
상대적
점유율


롯데 월드콘 35.8% (470억 원)
해태 부라보콘 26.2% (360억 원)
빙그레 메타콘 21% (250억 원)
롯데삼강 구구콘 16.9% (200억 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전략
  • 전략효율적인 촉진전략과 바람직한 IMC관리 방향 제시Ⅰ.서 론선정이유:① 빈틈공략 *겉으로 보기에 그저 한 무더기로만 보이는 소비자 그룹은 사실 알고 보면 다양한 욕구를 가진 많은 그룹으 로 나누어져 있다.*서로 다양한 욕구를 가진 소비자 그룹에 맞는 다양화, 차별화 된 제품을 파는 것이 바로 빈틈 공략! 소비자 그룹 사이의 다양한 틈새를 노려 전략을 짜는 것이 마케팅의 핵심이다. ② 아이스크림수요증대 - 유망직종*소득 및 생활수준의

  • 빙그레 마케팅전략 -유제품 전략 제안
  • 빙그레, 빙그레 의 환경 상황, 그들의 마케팅 전략을 파악 하고, 앞으로의 환경 변화를 조심스레 예측 하여, 그들의 미래 마케팅 전략에 대해 논하고자 한다. 본 문에서는 빙그레 의 주력 상품군인 유제품 시장에 대한 시장분석과 기업 내부분석을 하고 이를 통해 추후 매출 확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의 대안을 제시하고자 한다. 1. 기업소개▷ 기업개요- 빙그레 는 1967년 9월 경기도 남양주군 도농 에서 ㈜대일양행이라는 이름으로 아이스크림을 생산품

  • 빙그레 커피 아카페라 a Cafela 마케팅 전략
  • 전략: (1) 감성적 광고“사랑한다면 까페라떼처럼”(2) 스타마케팅유지태, 장동건, 강동원 등을 통해젊은 세대의 사랑을 감각적으로 표현*특이사항: Me too 상품에게 추월당함현재 시장점유율 4위93CCompany 냉장냉동사업부문의 파워브랜드 - 빙그레사업구조판매실적냉장사업부문유음료 (바나나맛우유, 아카페라)발효유 (요플레)냉동사업부문기타아이스크림 (메로나, 끌레도르, 메타콘 등)스낵, 기타오랜 냉장냉동사업 경험 / 1위 제품 노하우

  • [환경경영] 빙그레 환경경영
  • 그것이 알고싶다- 빙그레 아이스크림 -목 차기업분석기업이념기업연혁조직도기업 재무구조2. 산업분석환경요인-정부규제환경요인-전략요인아이스크림 시장현황시장현황(경쟁사별 M/S추이)경쟁구조 분석세분시장별 경쟁구조분석SWOT분석경쟁사(롯데제과)의 SWOT분석롯데제과와 빙그레 비교3. 빙그레 환경경영 전략환경이념환경조직LCA분석제품제조공정구체적 환경 활동빙그레 환경전략4. 전략분석빙그레 환경전략 문제점과 현상황1

  • [마케팅] 메타콘 마케팅사례분석
  • 마케팅믹스 분석Price가격전략으로 700원 콘 시장에서 빙그레의 주력 브랜드로 육성하고 기존의 포미콘은 유지하는 듀얼 브랜드 전략 및 가격 전략을 시행하였다. * 제품특징과 형태강점인 원유(原乳) 집유 시설을 갖추고 있어서 원유를 원료로 사용 한다. 또한 콘의 눅눅함을 없애기 위해 콘 안을 전부 초코 코팅했다.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콘으로써 “딸기+바닐라”, “피스타치오+바닐라”, “커피+쿠키” 아이스크림 등 3종의 제품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