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웅진케어스 공기청정기 중국시장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03 / 2019.12.24
- 5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선정배경 및 제품소개
2.제품분석 및 특징
3.목표시장선정
4.마케팅전략
- 본문내용
-
명품[名品]
(명사) 뛰어나거나 이름난 물건
누구나 쉽게 명품을 가질 수 없듯이
특별한 사람에게만 허락되는,
명품화 전략 으로
상위층 을 사로잡는다
공기청정기 선호도 best 10
웅진케어스
린나이
샤프
한일
파비스 코리아
LG
청풍무구
벤타
위닉스
소니
든든한 웅진의 기업 파워
또다시 인정받은 세계최고의 기술력
그 어떤 제품보다 웅진케어스는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었다
선택 이유
그래서
우리는 웅진 케어스를 선택
세계 디자인시장 석권
(레드닷, IDEA)
국내 점유율 1위(40.5%)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한 조건을 충분히 만족
- 참고문헌
-
http://www.cairs.co.kr
http://mywoongjin.co.kr
www.ceoversion.co.kr
아시아 월스트리트 저널
중국 인민대학 여론 연구소
중국마케팅 - 김용준, 백은영, 박영사, 2004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