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영] 아모레퍼시픽의 해외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03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아모레퍼시픽 소개
2. 해외진출분석 【 프랑스 】
3. 해외진출분석 【 중국 】
4. 해외진출분석 【 미국 】
5. 해외진출분석 【 일본 】
6. 해외진출 국가별 결론분석과 성장방향
본문내용
㈜아모레퍼시픽 소개

▶ 회사명 : ㈜아모레퍼시픽
태평양의 화장품ㆍ생활용품ㆍ건강부문 등 주요 사업부문을 분할하여 2006년 6월 7일 신설된 법인
▶ 설립연도 : 2006년 6월 7일
[전신:1945년 9월 창립된 ㈜태평양]
▶ 국내 시장 점유율 : 2005년 32%
▶ 해외활동시장 : 프랑스, 미국, 중국, 일본
▶ 화장품 브랜드 : 마몽드, 라네즈, 헤라, 아이오페, 설화수, 미장센, 이니스프리, 롤리타렘피카 등

기업 연혁

연도 기업연혁
1945 09월 태평양화학 공업사 창립
1951 01월 ABC브랜드 발매
1959 03월 태평양 화학공업 주식회사로 법인설립.
09월 프랑스 코티사와 기술제휴
1962 03월 오스카 브랜드 발매
1964 03월 일본 시세이도와 기술 제휴
08월 국내최초 화장품 수출(오스카 화장품) 
09월 아모레 브랜드 발매
1973 04월 태평양 화학공업㈜, 기업공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모레퍼시픽 글로벌경영 아모레퍼시픽 해외진출사례 아모레퍼시픽 아시아 진출 현황
  • 아모레퍼시픽 해외진출현황ASIA아모레퍼시픽 해외 진출 주요 시장백화점에 국내 브랜드 도입라네즈, 아시아 200개국 이상 진출아시아 진출 현황아시아 진출 현황설화수 홍콩 내 5개 최고급 매장 연평균 40%이상 매출 이니스프리 베이징 5번째 오픈 올해 12개 도시 50개 매장 오픈 목표 마몽드 중국 190여개 도시 750개 백화점 2400여개 전문점 판매 라네즈‘아시아화’싱가포르,대만,인도네시아,태국 아시아 진출 과정 1964年, 국

  • [해외투자론] 아모레 퍼시픽의 중국시장 진출
  • 2006년도 2학기 해외투자론아모레퍼시픽목 차 1. 서론1. 기업 소개 및 연혁1) 기업 소개2)‘AMOREPACIFIC’의 의미3) 기업 연혁4) 경영 철학 5) 경영 목표 Ⅱ. 본론1. 아모레퍼시픽의 해외진출 및 글로벌 브랜드 전략의 배경1) 국내 화장품 산업의 위기2) 국내 화장품산업의 문제점2. 아모레퍼시픽의 해외진출 국가 현황 및 환경1) 중국시장의 특성2) 중국의 화장품 시장 분석3) 아모레퍼시픽 화장품의 중국시장 진출3. 아모레퍼시픽의 중국 진출 분석1)

  • 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성공요인*SWOT분석과 아모레퍼시픽 경영전략*해외진출전략 사례분석 -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 레포트
  • 경영전략과해외진출전략-목차-1. 아모레퍼시픽 기업소개2. 아모레퍼시픽 기업 성공요인3. 아모레퍼시픽 주요브랜드 소개4.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아모레퍼시픽 경영전략(1) 혁신경영전략(2) 사회공헌활동 (CSR)(3) 차별화, 집중화 전략 (4) 공격적인 확장전략6.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진출전략(1) 해외진출 배경(2) 해외진출전략- 프랑스- 중국(3) 브랜드별 해외진출현황- 설화수- 라네즈- 에뛰드하우스-

  • 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아모레퍼시픽 경영전략분석과 아모레퍼시픽 해외진출전략과 중국 마케팅성공사례분석및 아모레퍼시픽 향후시사점연구
  • < 목차 >1. 아모레퍼시픽 기업소개(1) 아모레퍼시픽 기업개요(2)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R&D(3) 아모레퍼시픽의 R&D 진화과정2. 화장품 시장분석(1) 시장현황(2) 화장품산업의 특성3. 아모레퍼시픽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아모레퍼시픽 경영전략(1) 브랜드전략(2) 공격적인 확장전략(3) 디자인 경영전략5. 아모레퍼시픽 해외진출전략(1) 아모레퍼시픽 해외진출배경(2) 아모레 퍼시픽의 해외사업전략(3) 중국 현지화전략 성공

  • 아모레퍼시픽 경영전략 사례
  • 아모레퍼시픽기업분석경영전략 사례미래방향제시1. 아모레퍼시픽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비전2. 아모레퍼시픽 경영전략 사례연구(1) 브랜드강화 전략(2) 글로벌 R&D 전략(3) 인적자원관리(4) 사회공헌활동 (CSR전략)(5) 해외진출전략3. 아모레퍼시픽 미래방향 제시1. 아모레퍼시픽 기업소개(1) 기업개요아모레퍼시픽은 1945년 창립 이래 국내 화장품 업계를 선도하는 한국 최대의 화장품 기업이다. 아모레 퍼시픽의 국내 화장품 시장 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