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이리버 iriver 마케팅 리뉴얼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03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 About iriver
1.iriver는 어떤 기업?
2.iriver의 주력상품
3.iriver의 세계진출 현황
● 본론
+ iriver의 위기
1.매출현황
2.세계시장 점유율
3. 아이리버가 위기에 빠진 이유
+ iriver 제대로 알기
1.swot 분석
2.iriver의 4P
+ 위기극복 프로젝트
1. STP 전략 세우기
2. 새롭게 태어나는 iriver를 위한 마케팅 전략
● 결론
- 본문내용
-
About iriver
1.iriver는 어떤 기업?
연혁
1999년 01월 주식회사 레인콤 설립
2000년 07월 국내 판매법인 ㈜아이리버
2001년 01월 MP3 CD Player 'Best 10 디자인 상품’으로
2001년 05월 Amazon.com에서의 Most Popular 1위 제품선정
2001년 12월 세계 초박형 MP3 CDP Slimx 개발
2002년 09월 플레시메모리 MP3 Player 출시
2004년 05월 중국내 iriver enterprise설립(홍콩)
2005년 09월 마이크로소프트사와 공동 개발한 Clix 미주지역 출시
2006년 04월 1``HDD를 채택한 슬림형 MP3P E10출시
2007년 02월 세계 최초 AMOLED를 장착한 MP4 플레이어 CLIX출시
2.iriver 의 주력 상품
<김태희 CF로 알려지게 된 딕플>
<유명한 삼각모양 MP3>
+CD플레이어 -imp 시리즈
+MP3플레이어
N 시리즈 쥬얼리타입 X시리즈 X20
T시리즈 크래프트 신화의 계승 IFP
시리즈 Flash 타입의 완성
U시리즈 Clix 시리즈 E시리즈 Speed up
S시리즈 Stylish MP3 L시리즈 Live player
H시리즈 H10 Jr. W시리즈 Touch true wide
+MP4플레이어 , 휴대용 멀티미디어 플레이어(PMP)
+전자사전 -딕플 시리즈
+내비게이션
+인터넷 전화
+USB메모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세계 컨테이너선의 항로
- 스파오,이랜드패션,spa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bq 비비큐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bbq SWOT분석 / bbq 향후전략 제시제시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본죽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본죽 SWOT분석 및 향후 마케팅 전략방향 제시
- [호텔경영] 조선호텔 외식사업의 성공사례 분석- 조선호텔베이커리사업
- 마케팅원론_기업의 미션, 사명은 그 기업의 존재이유 나아갈 방향, 비전 등을 제시하여 구성원들과 기업의 가치를 공유하고 동기유발 등을 가능하게 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추천할만한 기업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기업미션 비전등을 조사한 후 바람직하게 제시된 기업미션 비전 등을 소개하고 조사자의 의견을 추가하시오
- 국제경영 국제시장 진출방식에 따른 국제경영사례 해외직접투자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 경제 위기 극복 이랜드 사례- 7S모델에 의한 이랜드 조직 문화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