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이리버 iriver 마케팅 리뉴얼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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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 About iriver
1.iriver는 어떤 기업?
2.iriver의 주력상품
3.iriver의 세계진출 현황

● 본론
+ iriver의 위기
1.매출현황
2.세계시장 점유율
3. 아이리버가 위기에 빠진 이유
+ iriver 제대로 알기
1.swot 분석
2.iriver의 4P
+ 위기극복 프로젝트
1. STP 전략 세우기
2. 새롭게 태어나는 iriver를 위한 마케팅 전략

● 결론

본문내용
About iriver

1.iriver는 어떤 기업?


연혁
1999년 01월 주식회사 레인콤 설립
2000년 07월 국내 판매법인 ㈜아이리버
2001년 01월 MP3 CD Player 'Best 10 디자인 상품’으로
2001년 05월 Amazon.com에서의 Most Popular 1위 제품선정
2001년 12월 세계 초박형 MP3 CDP Slimx 개발
2002년 09월 플레시메모리 MP3 Player 출시
2004년 05월 중국내 iriver enterprise설립(홍콩)
2005년 09월 마이크로소프트사와 공동 개발한 Clix 미주지역 출시
2006년 04월 1``HDD를 채택한 슬림형 MP3P E10출시
2007년 02월 세계 최초 AMOLED를 장착한 MP4 플레이어 CLIX출시

2.iriver 의 주력 상품

<김태희 CF로 알려지게 된 딕플>
<유명한 삼각모양 MP3>

+CD플레이어 -imp 시리즈
+MP3플레이어

N 시리즈 쥬얼리타입 X시리즈 X20
T시리즈 크래프트 신화의 계승 IFP
시리즈 Flash 타입의 완성
U시리즈 Clix 시리즈 E시리즈 Speed up
S시리즈 Stylish MP3 L시리즈 Live player
H시리즈 H10 Jr. W시리즈 Touch true wide

+MP4플레이어 , 휴대용 멀티미디어 플레이어(PMP)
+전자사전 -딕플 시리즈
+내비게이션
+인터넷 전화
+USB메모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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