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동] NOKIA(노키아) vs PANTECH(팬택)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03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NOKIA

PANTECH

RECOMMAVD

본문내용
연도 연혁
1865
핀란드 남부 지방에 제지 공장을 설립
노키아라는 상호를 사용
1940
Rubber works가 송전, 전신 전화망을 주로 생산하는
Cable works라는 케이블 공장을 인수
1960
Cable works가 반도체를 포함한 텔레컴 산업에 대한
연구 개시
1967
각 회사가 합병을 통해 노키아 그룹을 형성, 노키아 그룹순판매의 3%가 전자 제품
1981
세계 최초 무선망인 Nordic Mobile Telephony를 개발
1992 ~2000
Nokia mobile phone 사장인 Jorma ollila가 그룹의 총수로 취임.
비핵심 사업의 투자를 줄이고, 통신 분야에 주력
2001~현재 10억째 휴대폰 판매, 2007년 전 세계에서 5위의
브랜드 인지도 구축


S

세계 제일의 기업

최고의 시장 점유율

많은 시장 경험

기술력


W

한국 소비자의 NEEDS 파악

제품의 다양성 / 느린 제품 출시 속도

허술한 A/S 체계


O

인구의 1/2 이 핸드폰 보유
핸드폰 보급률 지속 증가

T

자국 브랜드의 강한 선호

브랜드의 인지도 부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휴대폰시장과 LG싸이언
  • 비교하여 기능대비 가격이 적당하다는 평가를 받기 위한 가격 전략이 필요하다고 본다. 프라다 폰2와 프리미엄 폰 (뷰티폰) 모두 소비자들에게 기능면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을 만한 경쟁력을 갖춘 제품이다. 따라서 가격을 적절히 유지하여 저가의 가격으로 낮은 품질이라는 이미지를 가질 만한 가격결정이 아닌 비교적 높은 가격수준을 유지하면 CYON만의 가질 수 있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나타낼 수 있는 가격전략이 무엇 보다 필요한 시기이

  • [정보통신경제학] 스마트폰 시장 분석과 전망 -아이폰
  • 비교하면 기본료는 동일하고 문자 서비스 무료 제공 혜택은 더 많은 구조로 되어 있다. 소비자들은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이월가능요금제, 음성과 문자를 다수 무료 제공하거나 각각 사용량을 결정할 수 있는 요금제를 선호하므로 i-틴(teen) 요금제와 같이 향후 다양한 사용자들을 위한 세분화된 개인별 맞춤 데이터 요금제도 계속적으로 추가될 것으로 예상된다. 사용자 편의 서비스 증가1) 쿼티(qwerty) 자판 장착 ⇒

  • [국제경영] 팬택의 SK텔레텍 인수와 중국시장진출
  • 노키아, 모토로라 등 모두 외국 기업이었는데 이를 통해 유추할 수 있는 것은 바로 신세대족과 YUPI족들은 중국 기업 제품을 거들떠보지 않는다는 사실이다. 이들이 7번 문항에 답한 내용을 살펴보면 모두 신세대족과 YUPI족의 특징들을 갖는다는 사실을 통해 더욱 확신할 수 있다. 최근 CCW(China Computer World)가 중국의 30대 남성 직장인 가운데 소득수준이 비교적 높은 8천여 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가장 구입하고 싶은 휴대폰 브랜드는 Nokia, 삼

  • [국제경영론] 국제기업성공사례 NOKIA(노키아)
  • 국제기업 성공 사례- NOKIA -- I N D E X -Ⅰ. 노키아 연혁 및 기업소개1. 회사소개 2. 노키아 역사 및 연혁 3. 기업이념 (1) 평등하고 간결한 조직의 핵심 - 노키아 웨이(Nokia Way) (2) 기업문화 4. 노키아 그룹 조직도 (1) 원거리 통신 사업부 (2) 이동전화 사업부 (3) 통신장비 사업부 (4) 벤처 사업부(5) 연구 센터 5. 노키아의 인적관리 6. 재무분석 7. 노키아의 사회공헌도 Ⅱ. 노키아의 국제경영전략1. 글로벌 전략 (1) 세계속의 노키아 - 노키아의 발전과

  • [국제마케팅] 스마트폰시장의 마케팅전략 사례
  • 시장 점유율※ STP 분석※ 애플의 마케팅전략 (4Ps)블랙베리 VS 아이폰※ 블랙베리의 부정적 측면※ 애플 아이폰 때문에 블랙베리를 출시?※ 블랙베리 휴대폰이 아닌 PDA폰으로 분류※ 국내출시 블랙베리 VS 삼성 블랙잭- 스마트폰- 아이폰 -※ 아이폰의 전략※ 구글 및 야후와 손잡은 애플 아이폰※ 아이폰이 무서운 이유노키아(NOKIA)※ NOKIA – Connecting People ※ 노키아의 현재상황 ※ 노키아의 3大 위협요인 ※ 노키아의 비즈니스 전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