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전략] cesco 세스코 브랜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03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Brief IntroductionBrand Inventory
Owner of the brand: CESCO
History of the brand
Products/Services offered under this brand: 7개 사업분야
Brand Identity: Brand elements, Brand identity system, CBBE
Distribution: 고객→ 서비스
Competitor: Living club, Roach busters, 기타 군소업체, DIY 상품군Brand Exploratory
Brand Awareness
Brand Image: Credibility, Association
Identify problem areas/inconsistencies with the market reality
AlternativesRecommendations for brand positioning, and marketing strategy
Address the identified key marketing challenges
Make sure they are realisticReferences
본문내용
산업체 환경위생에 관한 해충방제사업 특급호텔, 식품공장, 대형빌딩, 대형유통업체 등의 해충방제서비스 시설컨설팅 및 직원교육서비스 해충동정서비스 HACCP 및 PL 대비 통합해충방제서비스
음식점 환경위생에 관한 해충방제사업 일반음식취급업소, 패밀리레스토랑, 패스트푸드점, 단체급식소 등의
해충방제서비스, 체인점 통합해충방제서비스
가정집 환경위생에 관한 해충방제사업 단독세대 해충방제서비스 가정집 위생관리컨설팅서비스
아파트단지 환경위생에 관한 해충방제사업 대규모 아파트단지 통합해충방제서비스
쥐, 해충방제에 관한 연구 쥐 방제시스템 개발 및 연구 해충별 방제시스템 개발 및 연구
첨단 무인 비래해충 관리시스템 개발 및 운영 유인포충기 개발 및 운영서비스 자동분사장치(A.C.S) 개발 및 운영서비스 취약지역 환경관리 시스템 개발 및 운영서비스
방제약품 및 장비 개발 및 제조 해충별 방제약품 개발 및 제조 방제장소별(실내,실외) 방제약품 개발 및 제조


Brand name CESCO
Logo 웃는 모습을 연상시키는 디자인 캐릭터를 제공하여 '깨끗한 환경과 고객을 위한 서비스‘ 라는 메시지

Slogan 인간과 환경 그리고 깨끗한 내일을 위해 실천하는 기업

URLs www.cesco.co.kr


기억용이성 유의미성 호감성 전이성 적응가능성 보호가능성
Brand Name 4/4 3/4 3/4 4/4 1/4 2/4
Logo 4/4 3/4 3/4 3/4 1/4 2/4
Slogan 2/4 4/4 2/4 0/4 2/4 1/4
URLs 4/4 2/4 4/4 2/4 4/4 4/4


참고문헌
http://www.cesco.co.kr/

http://blog.naver.com/cook1215?Redirect=Log&logNo=58650138

KISVALUE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08&no=78116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08&no=428715

[新차이나리포트] 2006년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02&no=296991

http://www.donga.com/fbin/output?n=200812100134 (동아일보)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08/12/08/2008120801952.html (조선일보)

http://www.munhwa.com/news/view.html?no=20081209010329270680041 (문화일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세스코 성공요인분석
  • 브랜드 이미지(1)경영혁신과 함께 혁신적인 이름-1976년 전우방제로 시작-1996년 세스코(CESCO)로 기업 이미지 혁신(2)세스코 로고 속 경영철학고객만족,친절한 서비스 유해한 해충으로부터의 안전(3)TV광고http://www.cesco.co.kr/Ad/TvAd.aspx(PPT만드실 때 하이퍼링크해서 볼 수 있게 해주세요^^)Ⅲ.결론• 세스코의 실질적 경쟁자는 바로 소비자세스코는 현재 규모와 서비스, 그리고 기술적인 측면에서 경쟁 업체와 큰 차이를 보이고 있

  • 세스코 성공요인분석
  • 세스코 성공요인분석목차서 론본 론결 론1. 기업소개2. 연혁3. 매출현황Ⅰ. 마케팅전략분석Ⅱ. 성공요인분석1. SWOT 2. STP 3. 4P1. 리더십2. 전문적인 회사3. 인적자원관리4. 고객만족5. 브랜드이미지세스코의 향후 전략제시CESCO아시아 최대 규모의방제 전문회사국내 유일의 해충방제연구소 운영자체 전문 교육시스템 구축방역 약제직접 생산 공급전문가가 운영하는 회사방제 서비스 전달시스템 표준화전국 통합 해충 방제 전문 전산 시

  • [소비자행동] 쾌락적 제품과 실용적 제품에 대한 정보획득 및 전략적 시사점
  • 브랜드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유도한다. 또한 김연아만의 귀걸이도 생산해내서 한정품으로 판매하는 경우도 있다. 쾌락적 제품과 실용적 제품에 대한 정보획득 및 전략적 시사점 - Cesco & J.estina -목 차1. 실용적 제품과 쾌락적 제품2. 실용적 제품과 쾌락적 제품의 전략적 시사점3. 실용적 제품 “세스코”(1) 제품 속성을 강조한 광고(2) 눈과 귀에 모두 기억에 남는 세스코의 정보(3) 친절한 고객 상담 게시판4. 쾌락적 제품 “제이에스티나”(1)

  • [서비스운영관리] CESCO(세스코)의 CESCO의 서비스운영 사례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발표자료: CESCO의 서비스에 대하여- 목 차 - Ⅰ. 세스코 1. 기업등장 배경 및 연혁 2. 경영이념3. 사업분야 Ⅱ. 세스코 성공요인1. 세스코의 경쟁력 2. 환경 분석3. SWOT 분석 4. STP 전략 5. 서비스 마케팅 믹스(7P) Ⅲ. 세스코의 문제점과 나아가야 할 방향 Ⅰ. 세스코1. 기업등장 배경 및 연혁 1) 기업의 등장배경전국 50개 직영지사 운영, 전문 교육을 받은 1,500여명의 세스코맨, 1000여대의 서비스카 보유, 20만여 고객사를 가지고 있는

  • [서비스경영론] 서비스성공기업 사례분석 - CESCO 세스코
  • - 서비스경영론 -서비스성공기업사례분석- CESCO- 목 차 --서론-1. 세스코 개요-본론-2. 거시환경분석- 시장분석(시장세분화. 표적시장)- 경쟁분석- 포지셔닝 - 브랜드/ 기업이미지3. 기능. 영업적 분석- 제품 전략(제품/ 서비스)- 가격전략- 커뮤니케이션/ 촉진 전략4. 마케팅- 내부마케팅- 관계마케팅(혜택)-결론-5. 세스코의 전략적 서비스 분석6. SWOT 분석7. SWOT모형을 토대로 한, 세스코가 나아가야 할 방향 및 전망.1. 세스코 개요- 해충약, 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