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전략] cesco 세스코 브랜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03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Brief IntroductionBrand Inventory
Owner of the brand: CESCO
History of the brand
Products/Services offered under this brand: 7개 사업분야
Brand Identity: Brand elements, Brand identity system, CBBE
Distribution: 고객→ 서비스
Competitor: Living club, Roach busters, 기타 군소업체, DIY 상품군Brand Exploratory
Brand Awareness
Brand Image: Credibility, Association
Identify problem areas/inconsistencies with the market reality
AlternativesRecommendations for brand positioning, and marketing strategy
Address the identified key marketing challenges
Make sure they are realisticReferences
- 본문내용
-
산업체 환경위생에 관한 해충방제사업 특급호텔, 식품공장, 대형빌딩, 대형유통업체 등의 해충방제서비스 시설컨설팅 및 직원교육서비스 해충동정서비스 HACCP 및 PL 대비 통합해충방제서비스
음식점 환경위생에 관한 해충방제사업 일반음식취급업소, 패밀리레스토랑, 패스트푸드점, 단체급식소 등의
해충방제서비스, 체인점 통합해충방제서비스
가정집 환경위생에 관한 해충방제사업 단독세대 해충방제서비스 가정집 위생관리컨설팅서비스
아파트단지 환경위생에 관한 해충방제사업 대규모 아파트단지 통합해충방제서비스
쥐, 해충방제에 관한 연구 쥐 방제시스템 개발 및 연구 해충별 방제시스템 개발 및 연구
첨단 무인 비래해충 관리시스템 개발 및 운영 유인포충기 개발 및 운영서비스 자동분사장치(A.C.S) 개발 및 운영서비스 취약지역 환경관리 시스템 개발 및 운영서비스
방제약품 및 장비 개발 및 제조 해충별 방제약품 개발 및 제조 방제장소별(실내,실외) 방제약품 개발 및 제조
Brand name CESCO
Logo 웃는 모습을 연상시키는 디자인 캐릭터를 제공하여 '깨끗한 환경과 고객을 위한 서비스‘ 라는 메시지
Slogan 인간과 환경 그리고 깨끗한 내일을 위해 실천하는 기업
URLs www.cesco.co.kr
기억용이성 유의미성 호감성 전이성 적응가능성 보호가능성
Brand Name 4/4 3/4 3/4 4/4 1/4 2/4
Logo 4/4 3/4 3/4 3/4 1/4 2/4
Slogan 2/4 4/4 2/4 0/4 2/4 1/4
URLs 4/4 2/4 4/4 2/4 4/4 4/4
- 참고문헌
-
http://www.cesco.co.kr/
http://blog.naver.com/cook1215?Redirect=Log&logNo=58650138
KISVALUE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08&no=78116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08&no=428715
[新차이나리포트] 2006년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02&no=296991
http://www.donga.com/fbin/output?n=200812100134 (동아일보)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08/12/08/2008120801952.html (조선일보)
http://www.munhwa.com/news/view.html?no=20081209010329270680041 (문화일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