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가집 두부종가프로모션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6.17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소비자는 '두부종가'를 모른다
2. 소비자의 머리 속을 선점하라!
3. '전통 +맛 = 전통의 맛'
4. 종가집 김치와의 공동 프로모션
5. '두부종가'를 기억하도록 하는 다양한 이벤트행사
6. 종가집은 고향입니다!
7. 기타 제안
- 본문내용
-
3. '전통 +맛 = 전통의 맛'
- '두부'는 전통 식품이다. 그래서 소비자들은 새로운 그 무엇 보다 자신들이 기억하고 있는 '어머니의 맛'을 기대한다. '종가집'은 이 어머니의 맛을 대표한다. 따라서 '두부종가'는 '종가집'의 이미지를 충분히 살리며 소비자에게 다가가야 한다. '두부종가'는 전통의 맛, 곧 어머니의 맛을 가지고 있는 제품임을 알려야 한다.
4. 종가집 김치와의 공동 프로모션
- '종가집'을 대표하는 것은 '김치'이다. 김치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는 매우 긍정적인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 때문에 '종가집'에서 다른 제품이 출시된다면 충분히 구매할 의향이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종가집 김치'를 반복적으로 구매하는 소비자가 두부종가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풀무원 두부를 선택할 가능성은 적다. 그러나 문제는 종가집 김치 구매자들이 '두부종가'를 모른다는 것이다. 따라서 초기 인지도 상승을 위한 종가집 김치와의 공동 프로모션이 필요하다.
① 대형매장 종가집 포기김치를 판매하는 곳에서 김치와 함께 두부를 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 [경영전략] 미국의 철강회사 뉴코 조직문화와 리더십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