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가집 두부종가프로모션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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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소비자는 '두부종가'를 모른다
2. 소비자의 머리 속을 선점하라!
3. '전통 +맛 = 전통의 맛'
4. 종가집 김치와의 공동 프로모션
5. '두부종가'를 기억하도록 하는 다양한 이벤트행사
6. 종가집은 고향입니다!
7. 기타 제안
본문내용
3. '전통 +맛 = 전통의 맛'
- '두부'는 전통 식품이다. 그래서 소비자들은 새로운 그 무엇 보다 자신들이 기억하고 있는 '어머니의 맛'을 기대한다. '종가집'은 이 어머니의 맛을 대표한다. 따라서 '두부종가'는 '종가집'의 이미지를 충분히 살리며 소비자에게 다가가야 한다. '두부종가'는 전통의 맛, 곧 어머니의 맛을 가지고 있는 제품임을 알려야 한다.

4. 종가집 김치와의 공동 프로모션
- '종가집'을 대표하는 것은 '김치'이다. 김치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는 매우 긍정적인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 때문에 '종가집'에서 다른 제품이 출시된다면 충분히 구매할 의향이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종가집 김치'를 반복적으로 구매하는 소비자가 두부종가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풀무원 두부를 선택할 가능성은 적다. 그러나 문제는 종가집 김치 구매자들이 '두부종가'를 모른다는 것이다. 따라서 초기 인지도 상승을 위한 종가집 김치와의 공동 프로모션이 필요하다.

① 대형매장 종가집 포기김치를 판매하는 곳에서 김치와 함께 두부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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