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크리에이션, 레크레이션, 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레크레이션프로그램] 20가지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7.29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레크레이션, 레크리에이션] 레크레이션(레크리에이션)의 의미, 레크레이션(레크리에이션)의 기능, 레크레이션(레크리에이션)의 특징, 레크레이션(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분석
- 청소년 레크리에이션론 TR의철학 TR전문가의 철학
- [사회복지 프로그램] ADHD 아동의 사회통합을 위한 예절교육프로그램
- [레크레이션, 레크리에이션, 레크레이션프로그램, 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레크레이션(레크리에이션)의 필요성과 레크레이션(레크리에이션)의 효과 및 레크레이션(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사례 고찰
- [레크레이션, 레크리에이션]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의 정의와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의 어원,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의 기본요령 및 다양한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프로그램 분석
- 목차
-
Ⅰ.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1
Ⅱ.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2
Ⅲ.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3
Ⅳ.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4
Ⅴ.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5
Ⅵ.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6
Ⅶ.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7
Ⅷ.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8
Ⅸ.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9
Ⅹ.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10
Ⅺ.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11
Ⅻ.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12
ⅩⅢ.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13
ⅩⅣ.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14
ⅩⅤ.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15
ⅩⅥ.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16
ⅩⅦ.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17
ⅩⅧ.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18
ⅩⅨ.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19
ⅩⅩ.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20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Ⅰ.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1
◇ 나눔의식
○ 준비물 : 양초, 받침대, 음향기기, 성냥, 묵상문, 손전등, 떡, 음료
○ 대열 : 둥근원형 - 정면에 단을 만들고 대형초와 음료 와 떡, 컵을 놓는다.
○ 양초는 정면의 대형초에 불을 밝히며 모임의 대표나 상징성을 지닌자나 모임의 주인공이 한다.
○ 새로운 세계에 대한 염원과 결단은 2인이 함께 나와 서로에게 떡과 음료를 먹여준 후 중앙의초에서 자신의 초에 불을 붙인 후 무릎을 끊고 1인씩 자신의 각오나, 생각을 이야기한다.
○ 공동의 결단
자신의 초를 들고 제자리에 돌아온 후 결단의 의미가 있는 노래 및 결의문 낭독을 한다.
◇ 종교적인 상징물, 모임의 상징마크를 이용한 의식
○ 준비물 : 양초, 받침대, 음향기기, 성냥, 묵상문, 손전등, 떡, 음료, 망치, 못, 십자가 등 상징물
○ 대형 : 둥근원형 - 정면에 단을 만들고 대형초와 음료와 떡을 놓는다. 그뒤에 상징물을 놓는다. 못과, 망치준비
○ 촛불의식의 도입과 전개 1은 같음
○ 어두움의 고백(개인, 공동체, 민족, 인류)
음향 - 주여 이죄인이, 금관의 예수 등
1명 혹은 2명씩 나와 십자가나, 상징물에 못을 박는다.
○ 빛의 도래-중앙의 대형초에 밝힘 - 2분 멧세지
○ 새로운 세계에 대한 결단은 나눔의4와 같이 한 후 단 뒤에 놓은 상징물에 초를 꼽는다.
○ 공동의 결단 : 공동기도문, 결의문
- 다같이 결단의 노래
- 참고문헌
-
○ 김오중(2000), 여가 레크리에이션 총론, 서울 : 태경문화사
○ 김진섭(1992), 현대 여가론, 형설출판사
○ 김진섭, 현대여가의 이해, 대왕사
○ 김영빈(1995), 여가 및 레크리에이션론, 형설출판사
○ 박창영, 치료 레크리에이션 이론과 실제
○ 윤제섭(2004), 치료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원리와 과정 도서출판schole
○ 채준안(1995), 이복희 치료 레크리에이션의 이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레크레이션][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사례][레크리에이션 사례][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레이션(레크리에이션)의 목표와 레크레이션(레크리에이션)의 기능 및 다양한 레크레이션(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사례
- [레크레이션, 레크리에이션] 레크레이션(레크리에이션)의 기본이론, 레크레이션(레크리에이션)의 분야, 레크레이션(레크리에이션)의 지도와 41가지 레크레이션(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사례
- [레크리에이션, 레크레이션, 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의 개념,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의 형태와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의 종류,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프로그램 샘플 분석
- [레크리에이션, 레크레이션, 레크리에이션게임, 레크레이션게임]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1~39종류)
- [레크레이션프로그램, 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레크레이션사례, 레크리에이션사례]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18 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