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 경영학] 마르쉐 브랜드.기업조사 발표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7.29 / 2019.12.24
- 28페이지 / zip (압축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열심히 준비했던 발표자료로, 기업이념부터 해서
마르쉐라는 레스토랑의 특징. 이용법, 메뉴, 가격 등을 자세히 조사하였다.
마르쉐를 SWOT 분석하기도 하였고, 타기업 분석 및 벤치마킹방안 등
앞으로 마르쉐가 나가야할 방향도 모색해 보았다.
PPT 자료와 발표대본의 두개자료 묶음이다. 4학년끼리 했던 발표라 수준이 높다.
- 목차
-
마르쉐 브랜드 연구발표자료(외식산업의 이해)
자료1. PPT(27 slides)
자료2. 발표대본(슬라이드에 따른 발표자료-11 pages)
- 본문내용
-
(주)아모제가 운영하는 마르쉐(Marche)는 스위스 뫼벤픽 그룹의 자회사 중의 하나로 다양한 음식과 식품이 나열된 시장을 연상시키는 유럽풍 패밀리레스토랑이다.
Marche'는 스위스 Movenpick 그룹의 자회사로 Market, 즉 시장이라는 뜻을 가진 유럽풍 패밀리 레스토랑이다. 뫼벤픽 그룹은 스위스의 대표적인 기업으로 Marche Restaurant 뿐만 아니라, Movenpick Restaurant, Movenpick Hotel&Resort, Ice cream, Coffee 등의 Consumer Product를 생산하는 자회사를 가지고 있다. Marche'는 1983년 독일 (Stuttgart)수투르가르트에 첫 오픈을 하였고, 스위스, 오스트리아, 영국, 이스라엘, 미국, 동남아시아 국가 등 전세계적으로 64개의 매장이 분포되어 있습니다. 국내에는 1996년 7월에 강남구 역삼동에 오픈하면서 소개되었다. (후략)
- 참고문헌
- 직접탐방 및 문헌, 인터넷 참조 (발표자료라 참고문헌을 따로 작성하지 않았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졸업논문] VMI 도입 기업 사례분석을 통한 VMI 성공요인 분석
- 제4차 산업혁명에 따른 물류분야의 변화
- [경영] 미래사회를 이끌어가는 기업가정신
- [졸업논문] 인터넷마케팅의 국내외 기업 사례분석과 전략에 관한 연구
- [졸업][경영정보] 국내 인터넷쇼핑몰 현황과 소비자인식에 관한 실증적 연구
- [ 세계적인 지역축제 성공요인과 지방 축제의 성공전략 ] 세계적인 지역축제 성공요인과 지방 축제의 성공전략
- [금융] 금융환경 변화에 대응한 새마을금고의 대처방안
- 남성복 패션 마케팅 전략
- [대중매체론]멀티미디어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
- [졸업논문][경영학] 서비스 경영 전략과 사례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