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 W호텔(워크힐 호텔)의 차별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7.23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1. Starwood
W Seoul Walkerhill
특징
4P분석
광고매체전략
스타 마케팅
차별화 홍보전략
세련되고 독특한 디자인
Away Spa
W호텔의 성공 요인
식음료 부서
WOOBAR
W 워커힐의 SWOT 분석
결론
본문내용
1-1. Starwood

럭셔리하고 수준높은 호텔과 리조트를 지향하며 세계적인 사업을 펼쳐나가고 있는 스타우드는 직접 운영과 위탁 경영, 프랜차이즈 등을 통한 사업을 펼쳐나가고 있으며 본사는 미국 뉴욕이다.
세인트 레지스(St. Regis), 럭셔리 컬렉션(The Luxury Collection), 쉐라톤(Sheraton), 더블유 호텔(W Hotel), 웨스틴(Westin), 르 메르디앙(Le Meridien), 포 포인트(Four Points) 등 7개의 호텔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프랜차이즈를 포함해 전 세계 82개국에서 748개의 호텔이 스타우드의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다.


특징

W의 모토 " Whatever, Whenever“
W의 의미
Wow
Wonderful
Welcome to W Hotel
Woo
Witty
Wired
Warm
EAT 컨셉

4P분석

Product- 차별화된 공간과 서비스
Price- 상류층 고객을 타켓으로 한 고가 전략
Place- 1,500평의 스파 시설, 한강의 풍경
Promotion- 명품잡지, 스타마케팅,
타브랜드 홍보활동을 통한 홍보효과,
직원들의 자유로운 스타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호텔경영분석(조선,신라,워커힐,프리자)
  • 경영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게 된다. 1)호텔의 재무제표 분석위에서 호텔기업환경의 변수성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호텔의 거시적인 환경 분석에 있어서 각 호텔의 재부제표 분석을 통해 각호텔의 유동성, 안전성, 활동성, 수익성을 알아보고 이런 지식을 기반으로 거시적인 환경을 분석하려한다. 신라호텔, 워크힐 호텔, 프라자 호텔, 조선호텔 순으로 재무제표를 분석하였다.구 분 2001년 2000년 1999년1998년1997년유동자산117,909181,338158,430130,748

  • [호텔경영조사] JW메리어트호텔조사
  • 경영정보론학 번: 이 름: 담당교수: 제출일자: 05.03.11(금)-목 차-Ⅰ. 서론1.개요2.메리어트의 탄생Ⅱ. 본론 1. 메리어트 인터내셔널1) 주요 사업 부문2) JW Marriott Hotel 호텔 체인 현황3) 서비스정신 4)마케팅 전략5) 브랜드 확장 현황2. JW 메리어트 서울1)JW 메리어트 서울 소개2)교통3)시설4)메리어트 호텔 주변의 상권분석5)차별화된 서비스6)JW메리어트의 현황3. SWOT분석1)SWOT분석의 정의2)JW메리어트 SWOT분석Ⅲ결론1) 성공사례1.개요J.W메리어

  • [마케팅] 호텔신라의 초 서비스 경영
  • 호텔을 찾은 세계적인 VIP들의 간략한 소개를 통해 이미지 마케팅에 활용하고 있음.환경 경영신라호텔은 오염물질이 발생하지 않는 세탁기를 설치 함으로서 고객 세탁물 처리 시 생기는 오수 배출을 혁신적으로 줄이고 있으며에너지 저 효율 설비교체, 폐기물 발생량 5% 감축, 수질오염 물질배출 감시 등 지속적인 환경 친화적 경영으로 호텔업계에서 최초로 환경부가 지정하는 환경친화기업에 선정되어 2001년 12월 공식인증을 받았다.Logo기타 전략

  • [컨벤션경영론] 호텔컨벤션 서비스 현황과 문제점 발전 방안
  • 호텔들이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가 그다지 차별화 되어있지 않다는 것이다. 따라서 컨벤션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인터컨티넨탈을 첫 목표로 설정했다. 인터컨티넨탈에서 제공하고 있는 컨벤션 서비스를 중심으로 호텔 컨벤션 산업 전반적인 내용을 목표로 조사를 시작했다. 그러다 컨벤션이라는 산업이 국내적으로 그리고 세계적으로 전략 산업의 하나로 부상하고 있고 국내의 많은 호텔들이 컨벤션 산업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

  • JW매리어트 서울 호텔
  • 호텔 체인 현황3) 서비스 정신 4) 마케팅 전략5) 브랜드 확장 현황6) JW Marriott Hotel의 정보 시스템7) 성공비결2. JW 메리어트 서울1) JW 메리어트 서울 소개2) 교 통3) 시 설4) 메리어트 호텔 주변의 상권분석5) 차별화된 서비스6) JW메리어트의 현황7) 인터뷰내용3. SWOT분석1) SWOT분석의 정의2) JW메리어트 SWOT분석Ⅲ. 참고자료1. 개 요J.W메리어트 호텔이 서울에 설립된지는 약 3여년밖에 되지 않았으나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큰규모의 체인호텔인 메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