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이마트 이비즈니스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7.23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E-Mart..?
E-Business 배경
SWOT 분석
결론 / 개선방향
Q & A
본문내용
E-Mart의 E??
Everyday, Economic, Easy

(주)신세계가 1993년에 설립한 국내 최초 최대규모 대형할인점
◈ 1996년부터 자체개발상품(PL:Private Label상품) 판매시작
◈ 1997년 국내 유통업체 최초 중국진출 이마트 1호점 취양점 개점
◈ 2004년 10월 1일 이마트의 인터넷 쇼핑몰 개설
◈ 국내 대형할인마트 중 최다 점포 보유 :119개
- 홈플러스:112개 / 롯데마트:61개


1. 제 품


건강지향형 식품 PL'스마트이팅(Smart Eating)
- 건강을 위해 맛을 포기하지 않는다


제품마다 차별화된 웰빙컨셉과
9대 영향성분에 대한 정보 표기


'스토리텔링'식의 상품명 -차별화

2. 서 비 스

최저가격 2배 보상제
◈ 품질 불만족 상품 즉시 교환 / 환불제
◈ 계산착오 보상제
◈ 신선도 만족 책임제
◈ 신선식품 리콜제
◈ 지역단체 재원 지원프로그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비즈니스] 전자상거래 사례(옥션의 인터넷 마케팅)
  • 것 같다. 다음에 옥션에 대해서 글을 쓰게 되거나 조사를 하게 된다면, 많은 자료를 바탕으로 정리를 잘해서 글을 쓰고 싶다. 4. 참고문헌김광한, CRM을 활용한 eBRAND전략에 관한 연구 - 국내 e-business기업 사례를 중심으로, 청운대학교 정보산업대학원, 2003.강길원, 벤처기업의 성공요인에 관한 사례연구, 조선대학교 경영대학원, 2004.김승현, 국내 인터넷 쇼핑몰 활성화에 따른 위협요인 분석과 성장전략에 관한 연구, 한남대학교 경영대학원, 2005.

  • [이비즈니스, e-비즈니스] 이비즈니스(e-비즈니스)의 개념, 필요성, 적용 현황과 성공적인 이비즈니스(e-비즈니스)의 구축 전략 및 전세계 이비즈니스(e-비즈니스) 시장 전망(사례 중심)
  • 이비즈니스(e-비즈니스)의 개념, 필요성, 적용 현황과 성공적인 이비즈니스(e-비즈니스)의 구축 전략 및 전세계 이비즈니스(e-비즈니스) 시장 전망(사례 중심)Ⅰ. 개요Ⅱ. 이비즈니스(e-비즈니스)의 개념Ⅲ. 이비즈니스(e-비즈니스)의 필연성Ⅳ. 이비즈니스(e-비즈니스)의 적용 현황 Ⅴ. 이비즈니스(e-비즈니스) 사례1. 논의 배경2. 하니웰社 e-비즈니스 전략의 3가지 구성 요소1) 외부 고객용 전자상거래 허브사이트의 구축2) 내부 종업원용 포탈사이트의

  • [이비즈니스] 델 전자상거래 e-commerce 성공사례
  • E-COMMERCE ‘DELL’Presentation FlowE-COMMERCE?Successful case of e-commerce ‘Dell’-Crisis-Solutions-ResultE-COMMERCE?E-commerceWithout the constraints of time and spaceFor companies, dramatically reduce the cost of tradingConsumers can shop conveniently without having to moveE-commerceCrisisSuccessful case of e-commerce ‘Dell’DELL Founded in 1984 by Michael Dell.Introduced the first laptop computerIn 2001, Ranked the No. 1 worldwide market share.By customers in the United States selected as the best suppliers of computer systemsNow, Leading systems provider in

  • E비즈니스(이비즈니스, E-BIZ, 인터넷비즈니스) 정의, 중요성, E비즈니스(이비즈니스, E-BIZ, 인터넷비즈니스) 필연성, 동향, E비즈니스(이비즈니스, E-BIZ, 인터넷비즈니스) CRM(고객관계관리)활용 사례,전략,방안
  • 사례1. CRM을 수행하기 위한 고객 전략 수립2. 신규 마케팅 프로그램 도입3. 백만 달러 이상의 추가매출 올려Ⅶ. E비즈니스(이비즈니스, E-BIZ, 인터넷비즈니스)의 전략1. 방문자(Visitor)는 고객(Partner)이 아니다2. 공급자 논리에서 고객 논리로 발상 전환3. 어떻게 방문자를 고객으로 만들 것인가Ⅷ. 향후 E비즈니스(이비즈니스, E-BIZ, 인터넷비즈니스)의 방안Ⅸ. 결론참고문헌Ⅰ. 서론국내 인터넷 전자상거래의 역사는 매우 일천하다. 상업적 이용을 목

  • [정보전략] E-MART(이마트)의 SCM
  • 이마트에서 활용되는 정보기술구 분개 념이마트 적용사례e-commerce인터넷기반으로 온라인상에서 물품, 서비스를 판매, 구매하는 전자상거래이마트 쇼핑몰,MRO(Maintenance Repair and Operation : 기업소모성자재)m-commerce휴대폰, PDA등 모바일기기를 이용한 전자상거래모바일 상품권판매, 모바일 결재Internet/Intranet기업내 정보시스템을 인터넷기반으로 통합구축한 네트워크 환경이마트 쇼핑몰, 전자계약 외 다수Internet/Extranet기업과 기업간 정보시스템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