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관리] 삼성과 LG의 신입사원 교육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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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신입사원 교육의
필요성


Samsung


기업 소개
인재상 소개
인재 교육 과정
1) 온라인 교육
2) 4주간 합숙 교육
3) 2주간 계열사 교육


L G
기업 소개
인재상 소개
인재 교육 과정
1) 온라인 교육
2) 2주간 합숙 교육
3) 사후 교육


Samsung vs LG

- 인재상 비교


Q and A

본문내용
1. 신입사원 교육의 필요성


새로운 사회로의 진입 시, 이질감 감소


회사에 대한 여러 가지 정보를 전해줌으로써
기업에 대한 이해와 적응력 향상


각 개인이 해야할 일에 대한 사전교육을 통해
괴리감과 이질감 감소

회사구성원들과의 체험활동 및 단체활동 등을 통해
조직에 대한 일체감 향상

2. SAMSUNG
매출액 1위, 수출액 1위, 국가 경제 기여도 1위
대학생이 가장 가고 싶어하는 기업 1위



자랑스러운 기록을 가진 한국의 간판 기업


삼성이 추구하는 핵심 가치
삼성인의 사고와 신념에 깊이 체화된 신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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